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돌 Feb 20. 2023

아마 우리 둘만 아는 비밀장소가 있다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곳일 것이다. 혹은 왜곡된 장소로 우리의 암호를 맞춰야 문이 열린다. 섬. 내가 섬을 좋아하는 이유는 진정 우리의 시작이었다고 믿기 때문이다. 나의 시작은 너보다 빨랐으나 그 마음의 크기에 있어 너는 뒤처지지 않았다. 우리의 비밀장소 섬에는 서로의 상징물이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놓여져있다. 보지 않고는 쉽사리 상상할 수 없는 곳. 나는 그곳에 가야할 이유가 하나 생겼다. 전에도 있었고 앞으로도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그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