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5
명
닫기
팔로워
45
명
엘트웰정인권
엘트웰정인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재명
이재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zen
인생을 살아가며 대단한 업적을 단시간에 세우는게 대단한게 아니라 , 매일 꾸준히 성실히 임하는 자세야 말로 가치있는 일이다.
팔로우
권씀
글장이가 아닌 글쟁이의 삶을 연모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요
보자기 아티스트 보요입니다.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어요. 이따금 저의 작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정윤수
정윤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잔잔한손수레
내 방식대로의 인생그리기. <누가 선생님이 편하대> 저자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 학원 운영 백서> 공동저자
팔로우
뛰뛰빵빵
풀타임 RV(버스)생활을 3년하고 작은 밴으로 바꿔 미국 일주 여행중입니다. 현재 49개주를 돌아봤습니다. 2025년 8월 한국에 돌아와있습니다. 30년만에...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설 빛
운동과 요리와 글쓰기에 진심입니다. 좋아하는 일들만 직업으로 삼고 싶지만 해야할 일들도 함께 묵묵히 하고 있는 미국에 사는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장윤서
장윤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정훈
박정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른자세 이승윤
바른자세 이승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갱히이
갱히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ㄱ 신유진
ㄱ 신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김성진
꽃이 있고, 사진이 있고, 편지가 있습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