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0
명
닫기
팔로잉
210
명
James
인생이라는 삶의 여정 속에서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 치유와 따뜻한 성장을 꿈꾸는 문화활동가입니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Hee
초보엄마의 육아일기 | 애개육아 7년차 직장인의 첫 쉼, 육아휴직과 솔직한 이야기
팔로우
성민
독서는 제게 영감을 줍니다. 이야기는 제게 활력을 줍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세이지SEIJI
비평은 세상을 보는 제 삶의 렌즈이자 태도입니다. 언어, 사유, 관계—무엇이든 그 시선으로 세상을 읽고 질문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빅피쉬
드문드문, 내 안에 말 다발이 고이면 글을 씁니다. 어디론가 흘러가길 바라면서요.
팔로우
깨알쟁이
우뇌 특화 전직 외국계 마케터, 15년차 123만 블로거 깨알쟁이입니다. 숫자보다는 사람과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케터의 일상 관찰 일기와 시로 쓰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깁니다.
팔로우
한나
완성형이 아닌 진행형인 아만자의 느린 신앙 이야기 #아만자 #진행형인간 #신앙 #투병 #에세이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장안녕
소설 연재 <나만 빼고 퇴사해> <덕수궁 돌담길, 그 계절에> 2022 김해시 올해의 책 독후감 전국 공모전 성인부 장려상 2024 경주시 전국 독후감 공모 일반부 최우수상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은혜
“아픈 얘기지만, 웃픈 얘기로”, 세대를 잇는 가족 치유에 도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아미
비행기에서 교실로,도하에서 두바이까지.비행소녀 출신 국제학교 교사맘✏️중동 20년, 아이 둘, 유교 감성 듬뿍.그 사이사이의 이야기들.
팔로우
정양갱
나를 키운 8할!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하며, ON AIR 뒤 방송작가의 애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희숙
수필가 최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주방가구 제조업체에서 영업관리 부장으로 근무하는 중입니다. 취미로 유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