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쏘스유 Jan 30. 2023

EP 7. 꾸준하게 생색내기

쏘스유의 프리워커 인스타툰



007. 꾸준하게 생색내기

#쏘스유의프리워커인스타툰


회사원 시절에는 생색내야 할 상대가 상사 한 명이었다면, 프리워커는 불특정 다수에게 생색을 잘 내야 하더라고요.


저는 그 방법을 “꾸준함”에서 찾았어요! 사실, 의도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흐름이었어요.


프리워커로서 제가 원하는 일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하니 저절로 그 과정과 결과를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었고, 덕분에 주위 사람들은 제가 어떤 일을 좋아하고 무슨 일을 잘하는 사람인지 점차 알게 되었어요.


시간이 쌓이니 “연결”이라는 마법이 찾아왔답니다! 사적인 취미가 공적인 업무로 변신한 순간이죠✨


이번 인스타툰 역시 생색내기 중 하나에요 :)

제가 원티드랩에서 독서모임을 이끌게 되었답니다!


평소 독서 또는 성장에 관심이 있다면, <조직의 성장을 이끌 터닝포인트 찾기> 원티드 북스터디 살롱에서 만나요♥︎




쏘스유의 프리워커 인스타툰은 월요일&목요일 발행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sourceyou89/

매거진의 이전글 EP 6. 생산성을 높이는 세 가지 업무 루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