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Chong Sook Lee
Chong Sook Lee의 브런치입니다. 글밭에 글을 씁니다. 봄 여름을 이야기하고 가을과 겨울을 만납니다. 어제와 오늘을 쓰고 내일을 거둡니다. 작으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이먀니
안녕을 씁니다.
팔로우
김홍재
굿플로우 기업교육 공동대표.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서시인
글쓰기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몇 권의 시집을 출간한 적이 있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사람의 길을 걷고 있어요. 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백경
다양한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숨빛
슬픔을 쓰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우울을 쓰고 있을지도 모르죠.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Aprilamb
'사월의 양'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면서 여행기 보다는 생존기에 가까운 글을 쓰다가, 다시 서울로 돌아와서 일상다반사 슬로우라이프를 끄적끄적 쓰고.. 그리고..
팔로우
생강남
무엇이든 보고 듣고 말하는 것을 즐겨함, 새로운 것에 눈과 귀를 열고 다님,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나람
음악이 내게 하는 말/소년, 음악을 만나다
팔로우
차우진
케이팝, IP, 팬덤, 엔터테크를 아우르는 프론트라인 미디어, [차우진의 엔터문화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Human Centered Innovator
서비스 디자인 씽킹 기획자의 콘텐츠 탐험 공간
팔로우
DancingDean
#BRANDizer #ANARKian #DSTrue_대성진리교 #PAC #PlanM #SayTennis #레디언스3루수 #뼈두맨 #NO꼰대canSavetheEarth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박재우
일상에서 보고 들은 것들로부터 길어 올린 생각들로 다정한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강상원
다양한 이야기들을 글,그림 사진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