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이도연 꽃노을
인생 2막은 그림책 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수진
김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연수
한연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가 김지안
ADHD 아들과 갱년기 엄마의 일상을 씁니다. 듣기만 해도 버거운 두 단어를 끌어안고 버둥거리는 삶 속에서 "그래도 너 때문에 행복 해"라는 말을 놓지 않으려 애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Alex David
나는 해양 공학입니다 삶은 단순하다 나는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살고 싶다 이것은 내 Gmail입니다(sologinger94@gmail.com).
팔로우
Lee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게임문화포럼
<게임은 게임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하고 게임 업계 전문가들이 연재합니다. 단순한 놀이로서 뿐만 아니라 문화적, 기능적, 예술적 가치와 게임 생태계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스미레짱
좀 대충 살아보려합니다. 전투적인 페미니즘도 순종적인 어머니상도아닌 그 중간 어디쯤 걷고. 일상, 생각, 정보, 지식의 실마리가 주는 글의 단단함을 사랑하며.
팔로우
배상규
배상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효인
효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UCY
독신주의자에서 결혼, 그리고 이혼.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찾아가는 싱글맘. 배우로, 모델로,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쇼핑은 루시네>로. 오늘도 엄마는 뚠뚠.
팔로우
안상민
안상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