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진심어린 로레인
일을 사랑하는 아둘맘, 기획자. 아직 만나지 못한 내일의 가능성을 믿고, 오늘도 성실히 도전의 씨앗을 뿌립니다.
팔로우
불비
인지과학과 인문학의 통섭을 추구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한영옥
초등기초학력협력강사/ 수학강사/ 공저 '<촌놈> 집, 이야기를 품다' / 글쓰기 응모전 그림책을 좋아하는 나
팔로우
정소장
어쩌다 보니 이렇게 살고 있고,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기계 좋아하는 안대리
IT 관련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자 MBA 대학원생입니다. 기술과 삶에 대한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보물정원
두 아이와 반려견을 키우는 아줌마.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분야에 관심이 생겨 다시 배움을 시작했습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옥진
프리랜서로 10년, 직장인으로 8년째 살아가고 있는 비영리 섹터 종사자
팔로우
지앵
문학, 음악 애호가. <제주에 왔고 제주에 살아요> 공동저자.
팔로우
해영
여행자, 개인사업자, 작가, 강사라는 직업을 가졌지만, 기획자라고 불리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기획하는 사람일 때 가장 큰 성취감을 느낍니다. 기획으로 돈도 가장 많이 벌었으면..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윤 yoon
변화가 싫은 줄 알았던, 꽤 도전적인 직장인... 이라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이야기발전소
사람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역사와 여행, 경제와 투자, 농업와 교육, IT와 미래, ...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