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텐웰즈 원쓰
전시, 팝업스토어 공간을 만들고 구성하는 일을 시작한 텐웰즈의 원쓰입니다. 재미있게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가늘고 길게 살아가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순전한작업실
영화 매체를 중심으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팔로우
위혜정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영어 교육가입니다. 삶의 여러 역할들과 함께 딸려오는 사유와 느낌에 대한 글을 짓고 있습니다. 어느덧 13권의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팔로우
이야기소녀
안녕하세요^-^ 밥으로만 사는 것이 아닌 글로 사는 우주적 작가 이야기소녀 입니다. 마음을 살리는 글로 독자님들의 평생 친구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Nam
길게 생각하되 짧게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안진석
일상 속에서 만나는 고난 속에서 잠잠히 생각하는 걸 삶의 일부, 취미로 여깁니다. 사랑이 모든 것의 해결책임을 생각하곤 합니다.
팔로우
권창현
상실과 회복, 신앙과 삶의 이야기들을 글로 나눕니다. 캄보디아에 선교사로, 또 네 아이의 아빠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조용한 고백이 위로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천소희
캄보디아에서 자라, 다시 그 땅에 뿌리내린 선교사.네 아들의 엄마로, 불안 속에서도 하나님을 경외하며 예수님을 닮기까지 자라나는 삶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어니스트 정
삶의 경험을 통해 관계, 감정, 정직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담백한 삶을 추구하며, 정직은 용기와 믿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힘을 얻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부소유
그리스인 조르바 처럼 살고 싶지만, 현실은 이방인의 뫼르소 처럼 살고 있습니다. 싯다르타 처럼 속세를 벗어나고 싶지만, 현실은 호밀밭의 홀든 콜필드 랍니다. 뭐 그럼 어때요.
팔로우
지온
상담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수련하며 배우고 느낀 점을 펭귄들의 작은 우화 속에 담아내고 싶습니다. 직접 쓴 글,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박예인
사람들이 저마다 가지고있는 애틋한 이야기들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제 이야기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음
순간을 놓치 않고 기록하며 살아가는 IT 개발자
팔로우
바닐라라떼
달콤하고 이해하기 쉬운 글들을 쓰고 싶습니다. - 평신도 기독교 작가 지망생 - 회사생활 이야기 - 사진 이야기 - 기타 에세이
팔로우
아는디자이너
대체불가능한 작은 브랜딩에 진심인 23년차 디자이너의 퍼스널 브랜딩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Logos Brunch
"곧게 난 길은 하나도 없더라" "성경 속 왕조실록" “성경 속 노마드” "사랑의 9가지 습관(공저)"의 저자. http://youtube.com/c/LogosLibrary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