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7
명
kaily
국내 IT 기업에서 PO로 재직중입니다. 커머스/패션/여가 플랫폼에서 다양한 서비스 기획을 해 본 N년차 기획자로서 경험을 통해 얻은 Insights를 공유합니다.
구독
선셋진
솔직한 글을 쓰는 사람.
구독
문희철
Series C 스타트업 사업개발 매니저, 일상 관찰 에세이 <제대로 살기란 어렵다>를 썼습니다.
구독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구독
키릴 kiril
유니콘 IT 스타트업의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 대기업? 은 상성이 맞지 않아 뒤늦게 탈출. IT와 Product, 그리고 '일'에 대한 이야기를합니다.
구독
성시리
기획자 성시리입니다
구독
지선
대학생 창업가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성장하고 배우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value maker가 되는 꿈을 꿉니다.
구독
Bennett
'잡학다식 하다보면 박학다식 하게된다' 고 믿습니다. 업계인이 아니지만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아는 것을 정리하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요리, 음악, 문화예술 좋아함
구독
은행밖 은행원
현직 금융기관 직원으로 부린이를 위한 부동산 경매 노하우를 전합니다. 2030의 경매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구독
Carpe PM
-그대는 어릴 적 어떤 장래 희망을 꿈 꾸었나요? 지금 그 직업을 가졌나요? / 신규PM을 꿈꾸는 중고 신입의 성장일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을 용기가 되길 바라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