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CONTENT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직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스파크플러스가 챙길게요!


일만 하면 재미 없으니까! 리프레시를 위한 ‘스플데이’


매일매일 반복되는 하루 일상, 비슷한 업무들은 회사 생활이 처음인 신입사원도 경력과 노하우가 가득한 팀장도 견디기 힘들기 마련입니다. 바쁜 하루 중 리프레시를 위해선 산책을 하며 바람을 쐬거나 커피를 마시는 등의 방법도 있지만 이것마저도 잠깐일 뿐, 가끔은 색다른 경험이나 이벤트가 필요한 순간이 오죠.


하지만 이런 일은 ‘사내 복지'의 한 부분으로, 개인이 원한다고 해서 이루어질 수 있는 것도 아니며 회사의 입장에서도 복지 차원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많은 시간과 비용과 기획이 필요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는 한 달에 한 번, 전 입주사를 대상으로 매달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을 낙타 혹(hump)의 중간 가장 높은 부분에 빗댄 ‘험프데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지금은 수요일 하루에 한정하지 않고 이벤트 참여 기간이 늘어나며 ‘스플데이'로 변경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3월의 스플데이 ‘그림일기 그리기'


지난 3월, 새 학기를 맞아 스파크플러스에서도 그림일기 그리기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3월 15일부터 각 지점 커뮤니티 데스크 혹은 메인 캔틴에 그림일기장을 두어 자유롭게 일기를 쓸 수 있도록 했답니다.


스플러님의 스플데이 이벤트 참여 작품



3월 스플데이 기간 동안 많은 스플러님들께서 신박하고 귀여운 일기들을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

이렇게, 스플모닝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담은 이야기를 그림일기로 적어주신 스플러도 계셨고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외치는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주셔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은 그림일기도 있었습니다.






이벤트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스플러님들을 대상으로 상상이상, 기대이상, 분발하상까지! 

총 100명의 수상자를 정해 사무용품 패키지를 드렸답니다! 


4월 스플데이 ‘댕냥이 콘테스트' 수상 댕냥이


4월의 스플데이 ‘댕냥이 콘테스트'


4월에는 스플러분들의 댕냥이 친구들을 소개하는 ‘댕냥이 콘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우리 집, 친구 집, 심지어 이웃집 댕냥이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스플러분들의 투표로 선정된 1등부터 3등까지의 댕냥이들에겐 애완용품을 선물드리기로 했는데요.


해당 스플데이 이벤트는 역대급 참여, 투표율을 보였습니다. 참여한 모든 댕냥이가 너무나 귀여워서 그 어느 때보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죠.


스플러님들의 귀여운 댕냥이 친구들


후보에 미처 오르지 못했지만 귀여움을 한껏 뽐내는 댕냥이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 

소소하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반복되는 스플러님들의 지루한 일상에 잠깐이나마 환기를 도와드리고자 하는 스플데이!


앞으로도 매달 유쾌한 이벤트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스파크플러스 바로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혹시, 당신도 차별하고 있나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