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꿈을 꾸기 좋은 곳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
쇼핑하러 갈 때 최대의 딜레마는 무엇일까요?
'예쁘면 비싸고, 싸면 안 예쁘고'가 아닐까요?
사무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설과 입지가 좋으면 어김없이 가격이 비싸고, 예산으로 살 수 있는 사무실을 보면 어딘가 아쉽습니다. 이왕이면 마음에 드는 공간에 들어가 꿈을 펼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스파크플러스의 하이엔드 오피스 여의도점의 오픈 특가전을 진행합니다
여의도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프리미엄 빌딩 파크원에 들어선 여의도점은 서울 어디든 가깝게 이동할 수 있는 환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어메니티도 국내 공유오피스 최상위급으로 준비했습니다.
출근길이 즐거워지는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 직접 만나러 가보실까요?
여의도점은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 655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여의도역을 이용하는 건데요. 3번출구와 무빙워크로 연결되어 있어 비 오는 날에도 기분 좋은 출근이 가능합니다.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은 파크원의 타워1 빌딩 4층과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커뮤니티매니저 분들이 상주해 계시는 메인라운지는 4층이니 투어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층을 먼저 방문해 주세요. 입주 고객들의 메일을 보관하는 포스트 박스도 커뮤니티데스크 옆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의도점은 우드 톤으로 꾸며져 깔끔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바닥과 벽, 테이블 톤 등을 조금씩 다르게 구성해 감각적이죠. 무리하게 좌석 수를 넓히는 대신 여유롭게 가구를 배치했습니다.
캔틴 공간에는 프릳츠와 빈브라더스 원두가 담겨 있는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아마드 티백도 종류별로 구비해뒀어요. 아이스 음료를 보다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머그컵도 넉넉하게 마련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당신께 프리미엄 음료로 여유를 선물해 보세요.
라운지 내 인기 좌석 중 하나는 바로 오픈 부스입니다. 이 좌석은 다크 브라운 색상의 우드월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구석자리의 안정감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스폿입니다. 벽에 2구 콘센트를 부착해 노트북으로 업무하시는 분들을 배려했습니다.
4층 라운지 내 오픈테이블 좌석은 18개 마련했습니다. 산뜻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라운지에서 보다 창의적인 일들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신선한 공기,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이웃 스플러들을 만나며 아이디어도 얻고요.
샐러드처럼 간단한 음식을 섭취하거나 잠시 동료들과 담소를 나누기에도 적합한 공간입니다.
6개의 스마트소파는 지하철 스플라운지 지점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좌석입니다. 휴대전화를 충전할 수 있는 패드부터 콘센트까지 하나의 소파에 모두 갖췄습니다.
프라이빗 데스크는 모니터 세 대를 가져다 놓아도 충분할 만큼 넓은 책상 면적을 자랑합니다. 바퀴 달린 의자와 개인용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어 편리합니다. 프라이빗 데스크는 1인 창업가 분들이 선호하시는 자리기도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에 기입할 수 있는 주소지를 데스크마다 부여해주거든요.
실내에서 일하면서도 자연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창가 좌석은 데스크 중 가장 수요가 많습니다. 블라인드를 내릴 수도 있지만 가끔은 눈을 감고 온몸으로 햇살을 느껴보세요.
마음까지 살균되는 기분을 맛보실 겁니다 ✨
인원이 많은 기업은 프라이빗 오피스나 커스텀 오피스에 입주하시는 보안과 업무 효율성 면에서 좋습니다. 여의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명당 자리에서 근무하시면 능률도 쑥쑥 올라갈 것 같지 않으신가요?
커스텀 오피스 내부에는 전용 미팅룸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의 자유로움과 사옥의 프라이빗 분위기를 함께 즐기시고 싶다면 여의도점 커스텀 오피스 입주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전용 미팅룸이 아닌 공용 미팅룸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층마다 4명에서 최대 16명 수용 가능한 일반 미팅룸이 4개, 웹캠이 설치된 룸이 4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와 협업한 '데스커존' 미팅룸도 마련했습니다.
IR룸은 미팅룸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투자 유치를 위한 중요 자리에서 활용하시기에 딱입니다. 컨퍼런스 캠은 물론 좌석에 마이크가 설치되어 있어 대면 여부와 상관없이 양질의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는 쾌적한 공간을 추구합니다. 무리하게 호실을 늘리는 대신 심미성을 위해 택배보관실을 따로 마련해두었습니다. 공간의 여유를 강조하고자 복도의 너비도 넓게 설계했습니다.
지친 오후를 위한 릴랙스 룸도 준비했습니다. 안마의자에 머문 30분으로 든든히 충전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지점과 달리 파우더룸을 만들어두기도 했습니다. 급하게 미팅이 잡혔거나, 퇴근 후 약속이 있을 때 파우더룸에 살짝 들러보세요. 다이슨 에어랩이 머리의 볼륨은 물론 스플러 분들의 자신감도 업! 시켜드릴 테니까요.
이제까지 스파크플러스의 하이엔드 오피스 여의도점을 살펴봤습니다. 단순히 입지만 훌륭한 것이 아니라 어메니티 하나, 공간 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준비했다는 느낌이 드셨나요?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공간도 마찬가지입니다.
근사한 공간에서 근사하게 꿈을 만들어가세요.
언제 들어가도 좋을 여의도점, 지금 제일 좋은 가격으로 입주하세요.
이왕이면 다홍치마,
이왕이면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
▼ 하이엔드 오피스 여의도점, 제일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