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PARKPLU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경기도에도 공유오피스가?!, 스파플러스 분당점


사무실 이전하기에 참 좋은 계절인 봄이 찾아왔는데요.

따뜻한 봄과 함께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셨던 경기권 첫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이 오픈했습니다.


이번 분당점 오픈은 대형 공유오피스 브랜드 중 경기권 첫 진출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임직원들이 경기도에 많이 거주해 경기권에 거점 오피스 마련을 고민하셨던 대표님들, 또 판교 / 정자 인근의 협력사와 원활한 교류를 위한 오피스가 필요하셨던 분들께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입주 고객의 92%가 추천한 스파크플러스의 신규 지점이라 벌써부터 입주 문의가 줄을 잇는데요.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은 최대 240인까지 수용 가능한 지점으로, 1인 지정석부터 70인실까지 설계되어 있어 프리랜서, 개발자부터 TF 사무실이나 거점 오피스 구축을 계획 중인 대기업까지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게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지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경기권 첫 공유오피스의 역사를 쓰고 있는 스파크플러스 분당점 만나보러 가실까요?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은 더블 역세권(신분당선, 수인분당선) 정자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푸르지오시티 1차 1층과 B1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자역은 BBD(분당판교업무지구)의 핵심 지역으로 대기업과 협력사가 일하기 좋은 오피스인 동시에 판교,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와의 편리한 이동을 자랑합니다. 또한 판교/정자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이 거주지와 가까운 거점 오피스로 사용하실 수 있어 직주근접을 실현하는 뛰어난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입지로 IT, 플랫폼, 테크 대기업과 협력사가 일하기 좋은 오피스로도 추천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전체적으로 3.5m의 높은 층고와 널찍한 창으로 개방감과 산뜻함까지 더했는데요. 

큰 창으로 들어오는 은은한 빛과 플랜테리어가 참 조화롭지 않나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숲속에서 근무하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분당점에 들어서면 반가운 스플라운지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스파크플러스의 월간 비즈니스라운지멤버십인 스플라운지패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까지 갖춘 분당점 정말 완벽하지 않나요? 입주 기업의 상황에 맞춰 오피스와 라운지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게끔 섬세하게 구성했습니다.


분당점 스플라운지 역시 오픈 테이블, 개인 테이블 및 오픈 부스, 집중 업무 공간 모두 갖추어져있습니다. 


출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오픈 테이블 공간은 자유롭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답답하지 않게 사방으로 트인 좌석이라 창의적인 일을 하기 좋은 공간이죠. 오픈 테이블 옆에 위치한 개인 테이블은 프라이빗함 한 스푼 얹었습니다. 라운지 분위기를 만끽하면서도 나만의 공간은 확보하고 싶으신 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좌석입니다.



집중 업무 공간은 채광이 굉장히 좋은데요. 창가 좌석들도 마련되어 있어 업무 집중과 공간 환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굉장히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파티션과 듀얼 모니터로 업무 집중도를 높이고 푸른 하늘을 구경할 수 있는 통창 앞에서 기분 전환도 해보세요. 



또 라운지 곳곳에 위치한 패브릭 소파와 오픈 부스는 캐주얼 미팅이나 소규모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도 손색없는 공간인데요. 



가벼운 휴식과 업무 모두 편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공간 구성에 힘썼습니다. 라운지 곳곳에 위치한 조명 역시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메인 캔틴공간입니다. 종류대로 구비된 티백과 커피머신,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위치해있는데요. 캔틴 뒤쪽으로 보이는 바깥 뷰와 함께하는 티 타임은 마치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느낌을 줍니다. 



OA존에는 업무 시 필요한 사무 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으며 복합기를 이용한 팩스, 복사 작업 또한 가능합니다.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에는 1층에는 4인 미팅룸, 6인 미팅룸 2개, 8인 미팅룸 2개 총 5개의 미팅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팅룸들은 각각 다채로운 인테리어를 지니는데요. 내부 역시 밝고 개방감 있어 장기간 미팅을 진행하더라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미팅하실 수 있습니다.


 B1층에 미팅룸 4개가 추가로 준비해 미팅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도 회의실 확보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커스 룸도 7개 준비되어 있는데요. 2인용 포커스룸도 마련되어있어 짧은 미팅이나 화상 미팅 진행 시 활용하시기 좋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핫플이 될 포커스룸은 바로바로, 이 창측에 위치한 포커스룸!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솔솔 부는 바람과 함께 기분 좋게 업무를 진행해보세요.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은 15인 미만의 소형 프라이빗 오피스에 적합한 240여 석의 업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높은 층고로 소형 사무실이라도 답답하지 않다는 점이 분당점의 가장 큰 매력인데요. 넓은 책상 면적도 개방감을 더해줍니다.



지금까지 경기권 첫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분당점을 살펴봤습니다. 어떠셨나요?


완벽한 입지와 스플라운지패스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구성까지 모두 갖춘 스파크플러스 분당점!

직주근접 니즈 실현을 위해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흔적이 느껴지시나요?


빠르게 계약되고 있는 분당점! 

지금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당 첫 공유오피스에 입주하는 짜릿함을 만끽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코로나19가 불러온 새로운 오피스 형태, ‘거점오피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