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6
명
닫기
팔로워
186
명
김영옥
김영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이
아들셋 자칭 딸 같은 남편 그리고 반려견 수컷까지 남자들 사이에서 살아 가는 엄마 -주부 -그리고 여자
팔로우
지적허영심
언젠가는
팔로우
끄적
끄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ellMaiU
SellMai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쿠키상자
쿠키상자의 브런치입니다. 평범한 하루에도 기록할 만한 풍경과 대화가 있다고 믿습니다. 저의 기록으로 단순하지만, 깊은 행복을 전하고 싶어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팔로우
Christine
Christ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현진
김현진입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봄울
봄울은 ‘보물’이라는 뜻을 품은 이름입니다. 사람과 하루 속에 숨어 있는 보물을 발견하는 관찰자입니다. 발달이 느린 두 아이와 함께 상처보다 은혜를 더 오래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Sori
시골에 집을 짓고, 하하 형제 그리고 남편과 살고 있습니다. 일상을 기록하고 생각을 나눕니다.
팔로우
Iro
삶의 본질을 탐구하는 이로(iro)입니다. 뇌과학과 철학의 시선으로 당신을 이로운 길(利路)로 안내합니다.
팔로우
봄아범
초등학생 때부터 아나운서를 꿈꿨던 소년. 2012년부터 종교방송국에서 프로그램을 진행, 제작하는 남자. 2023년부터 가족과의 기록을 남기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songna
song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지
안녕하세요.
팔로우
최은희
“작은 순간에 마음을 기울입니다.” 일상의 틈에서 반짝이는 장면들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한 줄의 문장이 누군가의 하루에 온기를 더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히 기쁜 사람입니다.
팔로우
유혜식
유혜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