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0
명
키키
어쩌다보니 스타트업만 5년 근무하여 고인물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주니어에서 시니어로 진화하는 과정 속의 커리어 고민들과 저만의 업을 일구어가는 과정들을 기록합니다.
구독
정성은
대화 산문집 <궁금한 건 당신> (안온북스, 2023) 저자 / 비디오편의점 알바생
구독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정신과의사의 일기> 불규칙한 연재중
구독
지안느
스타트업 그로스 마케터, 내가 일을 하는 줄 알았는데 일이 나를 키우는 중이었다.
구독
공작슈퍼
글쓰고 싶은 그래픽 디자이너
구독
사만다
10년차 글쟁이.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브랜드 저널리스트의 꿈을 키우며 현재는 자비스앤빌런즈에서 글을 쓰고 있다.
구독
Gayoung Park
인생의 모토는 '사서 고생'이고,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허슬링' 입니다. 나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스픽>의 한국 지사장으로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구독
쏘이
마케터, UX디자이너를 거쳐 PO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애자일팀, N잡러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풀어씁니다. 다양한 열정으로 가득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구독
길리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에서 Product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생각과 성취와 실패들을 담으려 합니다. Email: gilberthan@outlook.com
구독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