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신성현
그림 그리고 글쓰는 디자이너 신성현입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며 바라보는 일상과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따스하게 담아내는 그림에세이를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포롱
포롱쌤의 브런치입니다. 뭐 하나 특출 할 것 하나 없는 평범한 주부.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한 교사. 최근 '어서오세요. 좌충우돌 행복교실입니다'를 공저 출간했다.
팔로우
그래힘
글의 힘!! 그래 힘!! 아직은 무겁지만 이혼 후엔 가벼워 질거랍니다. 나에게 또는 누군가에게 위로를 나누는 글을 써볼게요.
팔로우
저녁노을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뚝딱요리, 조금만 신경쓰면 살림이 쉬워지는 알뜰살림법, 오순도순 살아가는 작은 일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실래요?
팔로우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조아
everyday small wins! 달리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의 태도를 탐구하는 에세이스트. 기록과 속도보다는 리듬과 조절을 중시하며 달리기를 삶의 은유로 확장합니다.
팔로우
민하
잔잔한날들 그리고 여행의 날들과 좋아하는 것들을 담아내는 곳
팔로우
언젠가는작가
글을 짓고 밥도 짓는 따뜻한 오늘을 보내고 있는 식판 닦는 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poppy
2D & 3D Designer 6년차. 살면서 맛본 다양한 카테고리들을 재료로 하나뿐인 나만의 레시피를 만드는 중.(이혼가정/ADHD/번아웃/디자이너/심리/운동/사업)
팔로우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매주 금 or 토 발행)
팔로우
잔잔호수
어릴 때부터 글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팔로우
오직서가
매일 읽고, 쓰는 삶을 사는 오직서가입니다. <엄마에서 나로,리부트> , <은정씨의 수상한 독서모임> 책 출간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단 한 사람의 마음에 가 닿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자발적 무급노동자
40대 후반의 철없는 가장. 한국을 오가며, 아이와 말레이시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생각
클로드와 글쓰는 기획자. AI 스토리텔링 디렉터. 프롬프트 디자이너. 컨텍스트 엔지니어. 본업인 기획과 PR을 하면서 AI 인사이트 클럽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와들리 Wadley
호주, 브리즈번, 와들리에 삽니다.
팔로우
바그다드Cafe
42년産 꼰대 직장인입니다.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我对人类很感兴趣。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