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4
명
닫기
팔로잉
144
명
서니온
ADHD 아들과 딸, 남매둥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호텔리어와 보육교사로 일하다 치매를 앓고 계신 친정아버님 돌봄을 위해 쉬고 있습니다. 따뜻한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텅빈글방
심리, 명상, 소소한 일상
팔로우
플레이런너
아버지는 40년 동안 일기를 쓰셨다. 그 시간의 잉크가 내 안에도 흐른다. 나 역시 일상과 취미를 기록하며,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한다. 따뜻한 남자가 기록하는 에세이
팔로우
매버지
예찬주의자. 나만의 이유와 생각으로 좋아하는 것이 분명한 사람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AI러 이채문
프롬프트 기획 전문가 & GPT전문강사, 강연자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8JQBMSg
팔로우
피넛
에네르기획자 피넛. 낮에는 IT 서비스를 기획하고 밤에는 쓰고 그려요.
팔로우
사자자리녀
황소 상승/ 사자 태양 / 천칭 달 / 임신 일주
팔로우
워너비미
안녕하세요. 워너비미입니다. 춤을 추고 글을 쓰고 일을 합니다. 시간을 살아낼 수록 또렷해지길. 단단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아기물개
귀여운 겁쟁이 강아지 룽지의 반려인입니다.
팔로우
이성주
돌아보면 매번 어리석은 길을 택했을지 몰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이 길 위에서 처음 품은 생각처럼, 여전히 사람들에게 쓸모 있는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미야
다시 만난 세계.
팔로우
재즈트리
‘보통의 인간’으로 살아내는 과정을 글로 그려냅니다.
팔로우
Melon
멜론이 쓰는 음악 이야기
팔로우
조홍래
조홍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