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3
명
닫기
팔로잉
173
명
홍 연길
일기 쓰는 시간을 좋아하는 회사원입니다. 2024년 현재 육아휴직 중입니다. (복직했습니다..)
팔로우
무화과
삼십대 기혼 직장인 여성, 일해서 기쁘고 슬픕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에코타운
슈퍼제너럴리스트를 꿈꾸는 몽상가이자 농학자로 세계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걸 즐겨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메리
"요것봐라" 볼 만한 컨텐츠로 인정받고 싶지만 할 줄 아는 것은 끄적이는 것 뿐이라 고민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되겠죠? instagram.com/memo4.19
팔로우
Hoon
기후변화에 대한 쉬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손안나
십년 넘게 월간지 마감 중인 피처 에디터. 징그러울 정도로 솔직한 글을 쓰고 싶다. shnanna@gmail.com
팔로우
지중보
건축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초원
작은 잼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흔적 남기지 않는(Leave no trace) 트레킹과 자연주의등산, 차박이 취미입니다. 현재는 육아하는 잼머 겸 기획자 겸 편집자 겸 매니저예요
팔로우
해서
답장이 없는 삶이라도 (@unanswered.letters)
팔로우
곽승희
인생의 모든 순간마다 '긍정적인 의미 부여'를 잘 합니다. 타인에게 인정받고 공감받고 싶은 욕심도 큽니다. 어설픈 셀프 닦달을 멈추기 위해 이방'암'님이 왔다고 의미부여합니다.
팔로우
GRETTA
삶의 모든 순간이 경이로운 사람. 특히 의미있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생각이 많아 조금씩 스며나올 때 글을 써요. 반가워요, 금혜원입니다.
팔로우
수페세
매일 걷고 관찰하고 말하고 씁니다. 공원의 식물을 다섯 개 정도는 이야기로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쁠 희
캐나다에서 15년을 살고, 다시 한국에 돌아온 30대 여자. 가족들과는 치유의 과정을, 커리어에 있어서는 치열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쟈코비 JACOBY
표현하는 모든 일을 합니다. [ 프로듀서 / 싱어송라이터 / 성우 / 광고음악 / 포토그래퍼 ]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