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너지드링크 Oct 28. 2022

출간 이후의 새로운 즐거움들

즐거운 일은 어디나 있지

출간 이후 새로운 즐거움들이 생겨나고 있다.


지난 토요일에는 처음으로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해보았다.

처음에는 라이브로 어떻게 한 시간을 말하냐 는데 무려 두 시간을 떠듬.. ㅋㅋ

아 놔~왜 내 입은 자기 멋대로 움직이는가!

매끄럽게 진행해주신 성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브런치 글인 <남편과 대화를 튼 한마디>가 또 한 번, 22일부터 해서 계속 조회수가 올라가더니 하루에 만뷰를 넘게 찍고 그 글 하나가 4만 뷰가 다돼간다.

(사실 저는 브런치 인기 작가가 아니라서 8,9천 뷰는 찍어봤는데 만뷰 이상은 처음)

그런데 어디에 노출된 지 결국 못 찾았다는 거. 도대체 어디 노출된 걸까

연이은 행복은 북토크.


나에게 의미가 있었던 이유는, 원래 알던 온라인 친구 말고 열정 약사님이나 윤슬약사님등 새로 사귄 친구들이 왔다는 것.ㅋ

저는 오랜 친구도, 새로운 친구도 매우 좋아해요 사랑합니다들!

https://blog.naver.com/spooky16/222910016963


매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혹시 라방도 못 들어왔고, 북토크도 참석 못했다고요?

괜찮아요 우리에겐  AK백화점 특강이 있으니까요.. ㅋ  여기서 우리 만나요(깨알 홍보)

수원 평택 원주 분당 사시는 분들... 시간 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ooky16/222912164974

#인스타 라방

#북토크

#신간 추천

#신간도서

#오늘부터 나는 갑으로 삽니다

#라이브 방송

#염혜진

#인생약사염혜진

#브런치

#브런치 작가

#에너지 드링크

#브런치조회수

#AK백화점문화센터




매거진의 이전글 나에게 케렌시아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