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너지드링크 May 02. 2024

농업방송 NBS투데이 방송, 영양제 강의 다녀왔어요.

저는 요즘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니 요즘 내 사랑 브런치글을 너무 안 썼다. 뭘 쓸까 하다가 요즘 나의 근황을 정리해 봤다.

(사실 아무도 안 궁금할 순 있지만 궁금한 몇 명도 있겠죠? ㅋㅋ)

난 강의를 멀리 갈 때도 참 좋다.

어디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멀리 가면 왠지 여행 가는 느낌이다.

천안성거 농협, 천안 아우내 농협등 천안 농협만 세네 번 다녀온듯하다. 천안 이렇게 넓을 줄이야.

막상 천안호두과자는 안 사 먹었지만 아우내에서는 병천순대를 맛보았다. 왠지 더 맛있는 느낌!


과천농협에서는 방송 출연한 줄.. 다들 공개방송에서처럼 추임새가 장난 아니라서 뭐 말하면 아! 오~! 감탄사가 연발해서 재미있게 수업했다. 어머님들 사랑해요!

같은 날 강의 후 NBS 농업방송에서 촬영을 해갔고, 지난주 금요일영양제특강 책이 소개되었다. 직장에서 일하는 모습까지  나와서 혼자 고개를 못 들고 봤다는...

https://youtu.be/SETp9 hDqNYM? si=T2 h6 GeQvSkXfTdEf

농업 방송도 찍어주시고, 농협 영양제 특강까지 하는 거 보니 나는 대한민국 농업인과 포에버 러브러브 하렵니다.

(농업, 농협  홍보 모델도 가능합니다!!!! 불러주세요!!! 축협 신협도 사랑합니다!!!)


오늘도 행복 저녁 보내세요. 

(바쁜 모습만 모아서 그렇지 대부분 한가함ㅋ)























작가의 이전글 법인카드로 작가의 싹을 키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