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0
명
닫기
팔로잉
140
명
이윤환 변호사
이윤환 변호사가 당신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담문의 : 010 3447 3075, leeyh@yoonhun.com
팔로우
김두영
동네 언니 나를 만나주고 있습니까?
팔로우
노멀휴먼
일상에서 경험하는 평범한 사건들에서 의미를 찾고,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고자 노력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푸른 소금
공무원,강사,뇌 과학,건강,공감,소통,존중,리더십,청렴 등 교육 전문가
팔로우
지예
"퇴사했지만 만화는 그리고 싶어." 대기업 웹툰사 6년 차에 내 작품이 하고 싶다는 이유로 뛰쳐나온 노답 인생. 비록 백수지만 괜찮아. 지금이 더 행복하니까.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윤슬
언어재활사 17년차 직딩이 전업 아줌마로 살아가며 쓰는 치유의 글쓰기. 나를 살리고, 당신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귀농하여 캠핑하듯 자연과 함께 늙어가는 백발
팔로우
쑴이
40대 중반, 싱글 여성. 현재 재취업 준비 중. 마음 먹은대로 계획대로 되지 않는게 인생, 불확실함과 막막함에 조급해하지 않고 즐기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오뚝이
변호사시험 오시생. 인생 마지막 변호사시험을 준비 중입니다. 2026.01.06~01.10 변시.
팔로우
일로
글쓰고 그림 그리는 중년 백수
팔로우
코코넛
90년대생 7년 차 기자, 돌연 수능을 다시 봐서 한의대 입학! 그리고 다시 의대생이 된 사연
팔로우
우주진
읽고 쓰고 그림그리는 베를린의 조용한 삶.
팔로우
보물상자
바람에 뒹구는 낙엽에도 가르침이 있고, 허공에 떠도는 소리에도 깨달음이 있지요. 일상에서 허투로 흘려보낼 수 있는 의미들을 찾고 누리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고굽남
고기굽는남자, 초보 고깃집 사장, 세아이 아빠.
팔로우
정성담
화려함과 소박함, 그 모든 결을 지나온 사람.다양한 풍경 속에서 건져 올린 이야기를 정성껏 담습니다.
팔로우
소서
'소'소한 '서'사 속 반짝이는 순간을 조명합니다. 본명(이인혜)으로는 대중문화와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필명(소서)으로는 에세이와 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편은지 피디
<덕후가 브랜드에게>라는 책을 출간하고 KBS에서 <살림남>을 연출 중인 편은지 피디입니다. 세상의 모든 수줍은 약자들이 행복해지는데 제 능력을 발휘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