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여행하는솜사탕
여행과 덕질처럼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걸로 돈벌고 살면 딱 좋겠는데, 먹고살기 위해 짧게 기자 생활을 하다, PR과 IT 그 어딘가에 걸쳐있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Jjubless
하고 싶은 일들도, 꿈도 많아 프로N잡러를 꿈꾸는 Jjubless.
팔로우
아라
마음은 언제나 여행중. 이미 다녀온 곳은 행복했던 기억을 불러내고, 가보지 않은 새로운 곳은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불러 일으키는 여행에세이를 쓰고 싶은 여행 작가 지망생.
팔로우
이미지
음악과 텍스트를 사랑하는 기획자입니다.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이후 창작자로서, 또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CSR, CSV)로서 지속가능한 선한 영향력을 고민하고 실천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익명의 변호사
7년차 변호사의 브런치. 회사 사람들 몰래 덕질하는 곳으로, 영리 목적이 아니라 대나무숲으로 씁니다. 혹 작가의 정체를 짐작하더라도 눈치 없게 댓글로 적진 않으시겠죠?
팔로우
서량 김종빈
쿠바에 갔었습니다. 아프리카에도 갔었습니다. 볼리비아에서는 얼마 살았었습니다. 세상 땅끝에도 머물렀었습니다. 지금은 한평 남짓 고시원에서 살고 있습니다. 좁지만 그래도 살만합니다.
팔로우
김은율
글,그림,영상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지독히 취향이고 때론 새로운 취향의 발견이 되기도 하는, 다양한 책이 가득한 서점 같은 작가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채민씨
써낸 글만큼 살아낼 수 있길 바라요. 그만큼 같이 잘 살아가길 바라요.
팔로우
전승환
소란스럽지 않은 진심을 씁니다
팔로우
이서준
사는게 여행이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
총총파파 다이어리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chchpapa
팔로우
진뉴
---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