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하루한끼
성장을 멈추고 싶지 않은 40대 맘시생 하루한끼입니다.
팔로우
므니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읽고 씁니다. 아이를 잘 키워보고자 책육아를 시작했습니다. 비우고 정리하는 살림도 하고 북클럽도 하며, 읽고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쉼표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 그건 너무 슬프니까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슬기로운 엄마생활 슬엄생 리나
10년간 전업주부로 살던 평범한 여자가 '습관 크리에이터'로 사는 이야기🤍자기계발을 멈추지않는 엄마. 나는 내가 좋다. 나는 지금이 좋다. #비타30 #슬시계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사란
No 밀가루, 글루텐 Free 의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허경심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고난 뒤,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
팔로우
심플TV
6년 차 미니멀리스트 이초아 작가와 최피디. [미니멀/제로웨이스트/재테크/살림/육아]를 콘텐츠로 유튜브 심플TV를 운영.
팔로우
프라하의 별
행복하게 꿈꾸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르르
혼인신고만 하고 살기로 했다.
팔로우
in eden
음식을 통해 그날의 분위기, 나눴던 이야기, 만난 사람들을 추억하곤 합니다. 엄마가 됐으니, 아이 밥상에 사는 이야기를 담아볼까 해요. 아이 집밥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구시월
주로 Money 와 Life에 관한 글을 씁니다. ꒰ ∙̑◡∙̑ ꒱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디홍 Dhong
기록과 정리를 좋아하는 사람. 호기심 많고 예민한 사람. 평일 낮에는 IT회사에서 일하고, 주말과 밤에는 읽고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