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비 Feb 06. 2021

나의 작은 한발




해야겠다, 생각하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작은 용기 하나 손에 쥐고 산다. 그 용기로 더 큰 자신감을 얻고 더 큰 세상을 얻는다. 가끔은  나의 실행력에 비해 나의 용기가 부족해 상황에 질질 끌려갈 때도 있지만 그로 인해 내가 얻는 건 언젠간 더 큰 세상에 갈 수 있는 작은 한 발이다.

"Why not?"




사진을 뒤집었다.

하늘은 바닥으로, 바닥은 하늘로 승천했다.

시선을 달리하면 세상도 달리 보인다.



봄비네 유튜브 @여행작가봄비

봄비 인스타그램 @iamhappyy

매거진의 이전글 놓아야 떠날 수 있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