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54
명
닫기
팔로워
1,154
명
류운천
류운천의 세상사는 이야기 입니다. 철학자가 고민한 인생을 사업가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 관심분야는 기업가정신과 Data, Marketing 입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구슬붕이
사진 속 꽃이름이 구슬붕이입니다. 아이들을 통해 희망을 보고 싶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이 가장 행복했다 느껴서인지 초등 급식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소소
박소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치디자이너 진수경
가치로 삶을 디자인하는 작가 지니입니다. [7VALUE: 나의 삶을 다시 디자인하다]와 [생애가치 디자인BOOK]를 쓰며, 구겨져도 여전히 가치 있는 우리 모두의 여정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다반향초
알맹이 있는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홍댕무
풍파에 흔들리던 초보 엄마는 '좋은 부모'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이르렀습니다. 매일 조금씩 자라는 한 엄마의 기록을 전합니다.
팔로우
Quiet Miles
Quiet Miles는 걷기와 슬로우 러닝처럼 속도를 낮춘 움직임 속에서, 인생의 전환기를 지나며 드는 생각과 질문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둘기
32살 림프종에 걸렸습니다. 소중한 날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거북이도 달리면 빨라집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kangminseok
독일에서 노래하고, 씁니다
팔로우
희망메이커 지니
15년 동안 서점에서 책과 사람을 만났어요. 지금은 두 아들을 키우며 경험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eend
아이든 어른이든 삶의 철학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러기 위해서 나 마주하기, 나 들여다보기, 나 바로 세우기를 항상 생각합니다. 삶의 철학을 만들어가는 이 순간을 함께 해봐요.
팔로우
에리스
시간의 결을 사진과 글로 옮기는 일.
팔로우
글심저격
읽다보면 뭐 이런글이 다 있나 싶습니다...
팔로우
민또의 유레카
익숙한 풍경 속에서 낯선 유레카를 찾아냅니다. 당연한 시나리오를 뒤집고 마주한 지독하게 명쾌한 유레카들
팔로우
새겨씀
아이를 낳고 삶의 결이 달라졌다. 방송작가와 기업 홍보 일을 지나온 언어로 엄마가 된 이후의 나와 매일의 마음을 기록하고 싶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생각 중입니다
실타래처럼 얽혀 있는 생각들을 글로 적어보려 합니다. 또 그렇게 적혀진 글들을 보며 위로 받고 싶습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