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70명
-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부아c
3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크리에이터입니다. 삶이 글이 되고 글이 삶이 되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
라텔c
조금은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엉뚱할 수도 있고, 차가울 때도 있고, 따뜻하기도 한 글을 씁니다.
-
엄마의 브랜딩
해외에서 컴백한 경단녀가 워킹맘이 되기까지 겪었던 작은 이야기✈️
-
무지개바다
푸른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동해바다를 품고있는 강릉에서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중입니다ㆍ 소소한 일상에서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야기꺼리로 풋 하고 미소짓게하고 싶습니다:)
-
생각쟁이
유리멘탈의 내향인입니다만 마음 속에 하고 싶은 말들을 가득 담고 있었습니다. 글쓰기로 멘탈 강화 훈련 중인. 글쓰는 순간이 제일 즐겁고 행복한 생각쟁2입니다.
-
양재희
서울, 상하이, 보스턴, 워싱턴을 거치며 일하고 공부하고 생활중입니다. 역사, 법, 행정 등을 잡다하게 공부하고 금융 일을 했으며 현재는 국제기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밍자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매일 달리고 쓰며, 니체처럼 온전히 나 자신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사는 사람.
-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
미미유
진지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