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영글
한영통번역사, 영어강사, 그림책 덕후, 두 딸의 엄마, 이제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40대 여자.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무한긍정윤쌤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아이들로부터 인생을 배우는, 아직 성장 중인 사십춘기 윤쌤 입니다. 마음이 솟아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해나
운동이 주는 에너지로 일상을 가꾸며 '육아(育我)'에 진심인 야망 있는 여자. '느리지만 꾸준히' 나만의 구덩이에 삽질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걸음
2025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다정한 여유
아이를 위한 엄마가 되고자 나를 잊고 살았습니다. 이제는 나를 되찾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산발적으로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뚜루Lee
뚜루뚜루~뚜루Lee. 철없어 불편하지만, 철들까 봐 무서운 어른이입니다.
팔로우
natdaal
민감력 최대치의 다정한 사람이 쓰는 음식. 이름양장점 운영. instagram.com/nat.daal
팔로우
포근한
일상생활자의 글쓰기.
팔로우
김들
아직 카테고리가 명확하지 않지만,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성장하고자 합니다. 글을 쓰면서 생각을 정리하고 일상과 마음을 기록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반딧불
작은 불빛이지만 세상에 보탬이 되는 단정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사쁨
아이의 안정애착을 꿈꾸는 불안한 엄마. 불혹 넘어 글쓰기에 혹한 생각중독자. 엄마됨과 교사됨의 과정, 쓰는 생활을기록합니다.
팔로우
술과장미의나날
12년차 건축 감리 여성 엔지니어. 성별을 떠나 젠더를 공부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반화의 오류 속에서 넘어지고 부딪혀 가며, 이제 거의 모든 항체를 얻었다.
팔로우
에스제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의미 부여하기를 좋아하는, 어떤 날은 E, 어떤 날은 I 성향의 40대 여자사람, 12살 남자아이 엄마, 13년차 주부, 14년차지방전문대학근무중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해미
일본 도쿄에서 국제학교 1학년 딸아이를 키우고 있는 공부와 여행을 좋아하는 13년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효재
아이들을 재우고 책 무더기로 숨었을 때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민달팽이가 찾은 따뜻한 종착지에서 종일 읽고 쓰는 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은샘
오늘도 열심히 읽고 쓰고 놀면서 성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