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물음
필명: ‘물음’ | 오디오 코디네이터 | 삶에 궁금증이 많지만 제대로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어, 직접 읽고 쓰며 답을 찾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숨늬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매몰되지 않는 인사이트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세상에 있는 모든 털달린 친구들을 사랑하며 강아지 동오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원
2016년 길거리를 떠돌던 삼순이를 입양한 후로 동물권 문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진도믹스', '누렁이'로 불리는 삼순이를 통해 바라본 사회를 써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풀잎
전 언론계 종사자. 고양이 한마리를 키운다. 세상을 관찰하는 걸 좋아한다. 감정을 적어내려가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문유숙
<슬기로운 스마트폰 생활>저자, 심리상담 전문가, 교육강사, 20년간 현장에서 경험한 삶의 지혜와 유익한 정보를 브런치 독자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성노들
단순하게 살고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합니다.
팔로우
키득카
14년 차 집사, 고양이와 아기가 함께 살아가는 소소한이야기. 고양이웹툰 고양이만화 고양이일러스트 https://www.instagram.com/kidcar215
팔로우
김꽈백
애니메이션 / 일러스트 / 웹툰 / 개산책 전문
팔로우
김이소
관심 가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peacegraphy
맑은 날 은하수가 보이는, 고개를 들면 온통 초록빛인 시골에서 자랐다. 사진을 좋아하지만, 걷다 보니 기자가 됐다. 어우르는 게 좋다.
팔로우
유병주
잘 먹고, 잘 놀고, 잘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달랭
국문과출신 비전공자 12년차 디자이너 그리고 개엄마 라이프
팔로우
마마킴
문화와 요리를 덕질하는 아줌마.
팔로우
Alex Sangwoo Kim
뉴욕사는 아저씨의 쓸데없는 이야기들 Daydream in New York.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