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홍기린
벌써 30대. 아직 30대. 성장하는 중. 고등학교 때 잰 키가 170cm이었는데 지금은 171cm이다.
팔로우
전나영
전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이치
편안하세요. 다 별거 아닙니다.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경희 소장
<어른이 된다고 다 괜찮아지진 않았다> 저자. 내마음심리상담 연구소 소장. 숙명여대 초빙 교수. 20년 이상의 심리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우정
우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jungeun
jjunge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
X.
팔로우
Blanc 블랑
사람과 사랑의 빛을 발견하여 쓰고 그립니다. 저서 <나는 배우다, 송승환> 그림작가 시화집 <소녀와 치타> <아무도 슬프지 않은 노래>를 만드는 중.
팔로우
Sue
Su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흑백필름
정답이 종이 책에 있지 않음을 알고 있음에도, 책 속에서 실마리를 풀어보려고 매번 활자 탐험 중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은정
문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데이 애프터눈
무한한 세상 속 유일한 나다움을 찾기위한 기록. 근데 이제 약간의 불안함을 곁들인
팔로우
제이크 킴
전직 여행 인솔자,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며 그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