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순성 Jan 02. 2017

워크플로위 몇 개의 글머리가 있나?

 글머리(불릿)이 몇개가 있는지 알고 싶다면? 

워크플로위 3년째 사용하지만 글머리(불릿)가 몇 개 있나 궁금했는데 해당 정보가 담긴 블로그가 있어 따라 해 봤다. 워크플로위는 기능중에 얼마나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확인하는 방법이 제공되지 않기에 아래 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해당 내용으로 진행했더니 2만 개가 넘었다. 참조한 해당 블로그 주소(https://goo.gl/c8bmV0)이다.


1) 전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완성된 항목(Completed: Visible) 포함한다.

(완료된 것을 빼고자 한다면 체크한다)

2)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workflowy” 두 번 클릭한다. 그럼 글머리가 모두 펼쳐진다. 양이 많을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린다


팁 - 컴퓨터만 가능하며, 글머리가 하단으로 여러 개가 쌓일 경우 모든 내용을 한 번에 보거나 닫고 할 때
(1) 모든 내용을 한 번에 펼쳐 보고자 할 때(2단계 이상 모든 내용 보고 싶을 때)
 "+" 두 번 클릭해서 펼쳐보세요. 모두가 나열된다.
(2) 모든 내용을 닫고자 할 때

"+" 두 번 클릭해서 닫고, "+" 한 번만 클릭하면 모든 내용을 닫게 된다.



3) 입력 Ctrl + A를 모든 글 머리 기호 (Mac 용 사용 cmd를) 선택 두 번 선택한다. (한번 하면 일부분이 되며, 두 번 하면 전체가 선택된다)


4) 선택하고 나면 오른쪽 팝업 메뉴에 몇 개인지 나타난다




워크플로위 페북 그룹 - http://bit.ly/fb-workflowy

매거진의 이전글 워크플로위(Workflowy) 쓰면 쓸수록 놀랍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