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4
명
닫기
팔로잉
64
명
까날
'일본에 먹으러 가자', '오사카에 먹으러 가자','홋카이도에 먹으러 가자'를 쓰고 '차슈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지담
음악과 글을 함께 나누고 싶은 작곡가
팔로우
이성헌의 경제연구소
자본주의시대에 마주하는 세상의 경제와 재테크를 최대한 쉽게 해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학상장'하는 마음으로 소통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모가르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낙서와 글> Instagram : @mogatoon
팔로우
호랑냥이
모든 작가는 독자의 시간을 삽니다.
팔로우
엄정한 변리사
엄정한 변리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재봉
영어를 공부하는 올바른 길을 알려 드립니다 ㈜ 애로우 잉글리시 대표
팔로우
쉐아르
인생의 세 번째 라운드를 살아가며, 네 번째 라운드를 준비하며
팔로우
요꼬
아무말 대잔치
팔로우
푸드디렉터 김유경
푸드디렉터 김유경입니다. 미식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하고, 글을 씁니다. 요리는 오감을 깨우는 여행이자 누구나 자발적으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여정입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비쥬얼디렉터 김바레
프리랜서 비쥬얼디렉터, 푸드앤크래프트 매거진 '핸즈그라운드' 편집장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케터의 가라요리
간단한 요리를 취미로 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취미생활과 마케팅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효정
매일 반려견 푸디와 산책하며 계절의 변화에 즐거움을 느끼는 프리랜서입니다. 가끔은 푸디와 함께하는 삶이 동화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이것이 행복이라면,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소윤
반도체 회사를 다니다가 커피를 팔다가 지금은 부동산을 중개합니다. 사랑과 결혼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