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느린꽃
느리게 피어나도 향기 나는 삶을 꿈꿉니다. 교실과 가정 사이에서 조용히 흔들리는 마음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스토미
'내면의 빛을 찾기 위한 지혜의 조각들'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1천권 이상의 독서를 바탕으로 인생의 힘이 되는 글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핑크로사
당신은 꿈이 있으신가요? 잊고 지낸 마음이 어느 날 조용히 말을 걸어왔어요. 사소한 감정이 스칠 때면, 조용히 받아 적습니다. 누군가의 마음에 오래 머무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여행작가 클로이픽
치앙마이에 살며 여행자 보다 깊게 로컬을 탐방합니다. 여행 가이드북 <한권으로 끝내는 강아지랑 치앙마이> , 여행 에세이 <치앙마이 편도티켓을 끊었습니다> 저자
팔로우
유나스
좋아하는 마음은 기록이 됩니다. 빵을 따라 걷던 발걸음은 책이 되었고, 한 사람을 오래 좋아한 시간은 에세이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Jiwon Yun
무한할지도 모를 우주 속에서, 이번 생은 마음을 남기는 일을 택했습니다.
팔로우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박카스
"혼자지만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Mind Thinker
생각의 돛단배를 타고 마음의 바다를 항해하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