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9
명
닫기
팔로잉
89
명
seomar
서른을 지나고, 마흔을 지나고, 이제야 비로소 ‘남은 인생은 어떻게 쓸 것인가’를 진심으로 고민하게 된 사람입니다. 오랫동안 마케터로 일했고, 뒤늦게 글과 사랑에 빠진 작가지망생.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JBin
감정을 시로 표현하고, 독자들과 소통하는 작가가 되고 싶은 J.bin입니다. 하루하루의 감정을 시로 기록하며, 그 시에 대한 짧은 설명을 덧붙여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금그물
사라진 마음의 자리를 그림으로 그리고 글로 채웁니다. 글을 통해 일상의 소소함을 설렘과 감사로 물들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상
죽음을 맞이하고 알게 된 정말 소중한 삶에 자세에 대하여 [삶을 이해하는 N번째]시리즈를 집필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삶을 재해석하고 성찰하며 행복한 오늘을 살기바랍니다.
팔로우
올리치
올리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HRKIM
공공기관 인사팀 인사담당자 & AI공공정책전공 박사/AI Transformation 기반의 조직 변화관리(Change Management)를 통해 지속 가능한 조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오은오
전자책에 파묻힌 회사원
팔로우
김피플
그 모든 아픔에도 이 미친 세상과 여전히 사랑에 빠져있다.
팔로우
Another time 자축인묘
그 치열하고 숨 막히는 전쟁터 같은 열사의 땅... 한바탕 회오리가 물러나며 어느덧 찾아온 칠흑 같은 고요의 시간 나는 이 시간을 기다리며 칼을 간다 마치 우물 밑 개구리처럼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대장장이 휴
당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가장 나다운 삶을 완성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