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Sharon
@sharon_suryun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liz Kwak
캐나다의 가을만큼 풍요로운 작가의 삶이 되길 기대하며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으로, 앨범같은 삶의 조각들을 담아내고 싶다. 공저 《필사 POWER》가 있다.
팔로우
에스더베이킹
피아니스트에서 베이킹 강사가 된, 빵과 이야기를 함께 굽는 사람
팔로우
뮤텔 빠삐짱
클래식 음악으로 삶을 이야기하는 뮤직텔러, 빠삐짱입니다.
팔로우
송지영
송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GlowBisang
글로 꽤 오랫동안 먹고살았다. 어쩌다 미국살이를 시작하게 되면서, 지금은 글쓰기와 책쓰기로 사람들과 재미난 일들을 벌이고 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정유스티나
쌍둥이 포함 2녀 1남 손주를 돌보며 여전히 교사. 동물 가족 2마리까지, 나의 분노지수와 행복지수는 매일 널뛰기 중. 꿈씨를 뿌리고 글밭을 키우는 천생 농부팔자이다.
팔로우
마른틈
담담하지만 솔직한, 묵묵하지만 한방이 있는, 음악을 듣는 것 같은ㅡ 그런데 클래식보단 포크스러운ㅡ 그런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기메지니
책을 읽고, 마음을 그립니다. 서툰 마음을 조심스레 꺼내어, 한 문장씩 그려봅니다. 나를 위한 기록이 누군가의 하루에 조용히 닿기를 바라며.
팔로우
패미로얄
캐나다 알버타에서 피아노를 가르치고 있는 패미로얄이에요. 이민생활속 잔잔한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팔로우
소담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팔로우
온오프
한부모 가정에서 자란 삼남매 중 장녀였던 내가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어요. 마음속에 오래 담아 두었던 수많은 이야기와 육아, 성장, 가족의 따뜻한 순간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최길성
검찰 수사관 25년 공직 생활을 마치고 법무사로 새 출발 합니다.
팔로우
플루토씨
과학은 사실보다 더 큰 이야기를 품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학과 일상을 잇는 따뜻한 글을 통해, 누구나 과학의 신비를 느끼고 그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