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4
명
닫기
팔로워
134
명
곰살
"일상의 재발견, 60초의 환기" "일상의 재발견"이라는 표현으로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 일상이 가진 소중한 가치를 전달합니다.매일 쓰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내이름은 SJ
내이름은 S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yeong Elena
Gyeong Ele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마음의 속삭임
소소한 기쁨과 슬픔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임주옥
임주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웅숭깊은
벌써 30대중반에 접어든 워킹맘입니다. 뭐했다고 이 나이인지 요즘 살아 온, 살아 갈 인생에 대해 고민이 많습니다. 저의 고민과 생각, 같이 나눠보실래요. 혼자보단 여럿이 낫겠죠?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예나네
꽤 오래 수필과 평론을 썼습니다.
팔로우
spring
소통과 존중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합니다. 사람의 마음과 성장에 대한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Edelstein
물음과 대답의 변증법
팔로우
마그마솜사탕
다정하고 재밌는 것을 좋아하는 본더치 학번.
팔로우
모순덩어리
어떻게 살아갈까..에 대한 고민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마흔이 훌쩍 넘어서야 비로소 내가 보였고 그런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글로 표현하고싶다는 생각이 흘러흘러 이 곳으로 오게되었네요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달
<아직 슬퍼하긴 일러요>를 썼습니다. 세상의 기울어진 모습을 갸우뚱하게 바라봅니다. 읽고 쓰는 수달처럼 생긴 사람 수달입니다 :)
팔로우
루제르
이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미
읽고 쓰며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