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소 Feb 21. 2022

신기한 릴스, 3000뷰 찍다

밀가루 없이 오트밀과 난백으로 만들어진 #오와플!

새벽기상+운동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데, 오늘은 그 모임에서 선물 받은 오와플을 먹는 게 미션이었다. 단, 릴스를 올리는 것! ㅎㅎ

처음 해봐서 헤맸는데 ㅠㅠ 올리고 나서 갑자기 3천뷰를 찍어버렸다. 와! 떡상이라는 게 이런 거구나~

너무 신기했다. 신문물 접하고 예상치 못한 성과가 나서 신나는 경험이었다. ㅎㅎㅎㅎㅎ

계획이라도 있었으면  기회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알았을 텐데, 이건  너무 우연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ㅎㅎㅎ 일단 이렇게 신기한 경험으로 남겨본다.

매거진의 이전글 최고 조합: 친구 + 등산 + 두부 + 막걸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