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비키친 Jan 20. 2020

트위터에서 인기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마요네즈 마늘빵

돌리는 온도는 트위터에서는 170도에서 6분~10분 사이라고 했는데 저는 170도 8분을 돌려주니 딱 맞더라고요  처음에 8분 정도 돌려주고 시간은 가감해주세요! 

오늘은 트위터에서 인기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마요네즈 마늘빵을 만들어보았어요.  화제의 레시피라고 하길래 과연 맛있을까? 했는데 정말 맛있었다는 사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버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맛이 너무 좋아요. 단, 칼로리 압박이 있을 것 같기도 한데 만들자마자 순삭 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 버터가 들어가는 재료와 다르게 마요네즈가 들어가는데요. 아무튼 간단하니 이웃님들 꼭 만들어보세요! 요즘 대세인 에어프라이어 요리 중 가장 핫한 레시피라 기대된답니다 


재료 : 바게트빵 4~5개, 마요네즈 3스푼, 설탕 2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소금1꼬집

재료는 정말 간단하죠? 대략 이 정도의 양이면 식빵 2장 혹은 바게트빵 4~5장 정도의 양이 나온답니다.  저는 파슬리가루를 뿌리지 않았는데 뿌리면 빵집에서 파는 비주얼이 나오는데요 아무튼 재료는 빵만 있으면 집에 있는 재료랍니다. 

볼에 마요네즈 3스푼, 설탕 2스푼, 다진 마늘 1스푼을 넣어줍니다 소금은 1꼬집 정도 넣어줍니다.  소금을 조금이라도 넣어야 간이 맞는 것 같아요 

수저로 잘 저어줍니다. 마요네즈라 그런지 금방 잘 섞인답니다 

보통 버터를 넣어서 만드는데 버터가 비싸잖아요.  그런데 집에 있는 마요네즈로 만드니 재료도 간단하고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바게트를 올리고 마늘빵 소스를 올려줍니다. 듬뿍듬뿍 발라야지 쫀득쫀득하게 만들어집니다. 적게 바르면 왠지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없어요!! 그러니 꼭 듬뿍 발라주세요 

파슬리가 있다면 솔솔 뿌려주세요!! 전 안 넣었더니 시판 마늘빵 같지는 않아요 


돌리는 온도는 트위터에서는 170도에서 6분~10분 사이라고 했는데 저는 170도 8분을 돌려주니 딱 맞더라고요  처음에 8분 정도 돌려주고 시간은 가감해주세요! 

바게트 겉은 바삭하고 윗면은 촉촉한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완성!!!  정말 만드는 방법 간단하죠? 


정말 저는 맛이 궁금했어요!! 과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된다고 할까요?  맛을 보니 빵집에서 파는 마늘빵이라고 할까? 너무 맛있는 것 있죠?  5개 만들었는데 더 만들걸 하면서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정말 순삭 했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너무나도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답니다  

역시 트위터에 난리 날 에어프라이어 요리 맞죠?   

꼼꼼한 설명의 레시피는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너무나도 인기 레시피라 저도 맛이 궁금해서 만들어보았는데 맛있어서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만들어보세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닭가슴살 아보카도 샌드위치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