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그레텔 K
아름답고 쓸모 있는 창작을 추구하며 삶을 사랑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페미쟤씨
생각지도 못한 타이밍에 유방암과 그 주변의 전이된 암을 발견하고 만성질환자로 살아가게 된 암생존자이며, 암환자의 홀로되기에 분투하고 있다.
팔로우
수프
그림책 편집 및 영유아 교육 상품 기획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살아 갈 세상이 지금보다 조금 나아지기를 바라며 내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담화
- 한번쯤 생각해 볼만한 이야기를, 읽은 책을, 본 영화를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나누고 싶다, 1/N의 시선으로, 라고 몇 년 전에 내 소개글을 썼었다. 지금은?
팔로우
양파
쓰면서 모두 털어내자 그리고 삶으로 걸어가자
팔로우
수리야
유심한 사람
팔로우
은지
빛이 쏟아지고,그림자가 남았다. 그림자는 무형의 손짓, 유형의 목메임. 그 안에서 바깥을 본다. 바라볼 뿐이다.
팔로우
산꽃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일처럼 해가 지고 해가 뜨는 일처럼 소소하게 살아가기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홍인표
평범한 사람들의 위대한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노정석
조용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주
글 쓰는 약사
팔로우
유월의 초록
전 SBS 방송 작가, 에세이 <나이 들면 즐거운 일이 없을 줄 알았습니다> 출간, 팟캐스트 <도서관에서 수다떨기> 진행
팔로우
레인
20대·여성·페미니스트입니다. 끊임없이 정상성에 질문하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김애니
쓰는 사람
팔로우
김경희
<찌질한 인간 김경희> (2017. 12) <회사가 싫어서> (2017.1) 말과 글로 웃기길 꿈꾼다.
팔로우
글못소
왕초보도 쉽게 소설 쓰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햇살
일상에서 발견한 작은 느낌을 글로 쓰기, 나를 흥분시키는 책 리뷰 쓰기와 여행후기 쓰기를 좋아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