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스리스 Jul 29. 2016

실험적 시작

처음 글쓰기 버튼을 눌러보았다.

작가님, 커피 한 잔에 글 쓰기 좋은 저녁이네요.
이렇게 글자를 입력하고 드래그하면 메뉴를 더 볼 수 있어요.

멋지네요.


설렌다. '작가'라는 타이틀은 꽤 오래전부터 탐내 왔었다.

아래는 인상적으로 들었던 말이다.

네가 읽은 책 중 가장 멋진 책을 써라

멋지다. 정말 멋지다.


제목을 장식하는 사진은 '사진 샘플'에서 골라낸 것이다. 컴퓨터는 이 '사진'으로부터 시작하지 않나. 

동생이 쓱 보더니 "작가가 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군"하며 선풍기를 틀어주었다. 굿.


첫 글은 이렇게 소소하게 시작하고 싶었다. 

- 방학이 한 달이나 지났다. 대학생이 되어 늘어난 것은 무모한 양의 여유.

keyword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