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인숙 Jul 19. 2015

락페 초보자들을 위한 준비물 꿀팁

제대로 놀기 위한 사전 준비 ^^ !

*

올해도 락 페스티벌의 계절이 돌아왔죠!

다년간 락페를 다닌 경험으로 ㅎㅎ 

사전 준비꿀팁을 써보았어요 ! 

저는 처음에는 아무래도 욕심이 많아서 무거운 DSLR카메라/돗자리/먹을것 

바리 바리 싸들고 갔었는데요.

여름 락페의 특징상 앞에서 방방 뛰며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짐이 많으면 더 힘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준비물은 최소화! 

'무소유의 법칙'이 진리다..는 것을 깨달았고요.


신발은 편한 (헌)신발이면 되는데, 

언젠가 한번은 레인부츠를 신고 갔다가 발에 땀이 차서 힘들었어요. ㅋㅋ;;

(제 개인차이긴 하고..락페 추천 신발로 레인부츠를 많이 추천하긴 하는데 

그래도 전 샌들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가방도 최대한 짐을 덜고 힙쌕정도

 가볍게 가져가는 것이 좋은 듯요!


그리고 밤까지 놀다 보면 일교차가 있어서 좀 춥더라고요. 

얇은 셔츠 하나 가져가시면 밤까지도 즐겁게 노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 2015여름락페 되세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억하세요!

무.소.유.의 법칙 ^^

욕심을 버리고 짐을 최소화해서 가져갈 때 더욱 즐겁게 노실 수 있습니다 ㅎㅎ

작가의 이전글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경상도 여성을 위한 꿀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