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Oct 20. 2023

나의 행복한 시간 아침 산책하기 습관

낭만러너7기에 참여하고 있답니다

2023년 10월 19일 아침 산책하기

너무 예쁜 꽃나무

아침산책하 30분완료

보슬보슬 내리는 빗방울에

촉촉이 빗방울이 꽃잎 위에 살포시

내려앉아있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몰라요~




2023년 10월 20일 아침 산책하기

아이들 등교시키고

아침 산책하며 걷기


아침 가을하늘 너무나 예뻤다

뒷산 등산로 밑에까지

올라갔다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깜짝 놀랐지만 따스한 아침 햇살이 산으로 비춰 주는 게 그렇게나 포근하고 좋았다

우리집 옆에 중학교는 오늘 가을 운동회 날인가보다

멀리멀리 울려 퍼지는 중학교 학생들의

신나는 가을 운동회 소리~


등산로 아래까지 우렁차게 울려퍼지는 소리

중학교 가을 운동회하는 소리

오늘도 예쁜 가을꽃들이

방긋방긋 나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멋진 가을 하늘이

내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어제 밤 달리기 5분 완료

아침산책하기 30분

하루 달리기 5분 도전하고 있어요~^^

#달리기

#산책하기

#가을

#가을하늘

#꽃 #가을풍경


매거진의 이전글 아름다운 가을햇살 아침 산책하기 걷기 달리기 5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