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Nov 24. 2023

재래시장 장보기 주말 따뜻한 집밥 만들어먹기

둘째 아이 아직 조금 남은 감기 기운이 있어서

교후에 소아과에 들렀어요 이제 주말 동안 감기약 잘 챙겨먹고 괜찮아지면 감기약 안녕해도 된다고 하십니다 아이는 시장에서 떡꼬치랑 오뎅 맛있게 먹었고요 집에서 먹을 순대도 간섞어서 구입했어요


아이 안경 고장난것도 단골 안경점에서 잘 고쳐주셨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주말동안 먹을 식재료도 구입했어요 오랜만에 시장 장보기했네요

 




대패삼겹살 다짐육(동그랑땡 만들것)

돼지고기 앞다리살 (불고기만들것)

카레용 돼지고기 등심 함께 구입했고요

대파 청양고추 양배추 상추 시금치 오이

당근 마늘 달래도 한봉지 구입했어요

주말 동안 따뜻한 집밥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많이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김장이 뭐라고 드디어 김장철이 다가왔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