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Oct 21. 2021

오늘의 하늘 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매일 하늘 올려다 보기 1

매일 하늘 올려다 보기
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날씨 맑음
핸드폰 카메라 각도에 따라서
초록빛 나뭇잎들이 명도가 다르게 보이네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막내 아이는 어린이집에 등원하고
저는 집에 오는 길에 동네 한 바퀴 찬찬히
걸었어요
새벽시간, 저녁시간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즐거운 목요일 되시기를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매일 하늘 올려다보기] 매거진 글에

오늘부터 차근차근 매일 올려다본 하늘의 풍경을

담아 보려고 합니다 헤헷 부끄럽지만 많이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께 좋은 힐링되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랄게요

매거진 글 올리는 방법 몰랐는데 잘 알려주신 헬로 쿠쌤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https://brunch.co.kr/@brunch/286

어제는 브런치 북 만들기 하려고 집에 컴퓨터에 로그인하려는데 컴퓨터가 계속 잘 작동이 안 돼서 조금 속상했거든요  


해피스완 스완쌤님 께서 태블릿 pc url로 들어가서

한번 해보면 될지도 모르니 해보라고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했는데요

목차 만들기에서 선택한 글을 끌어와서 목차에

담아야 하는데 마우스로만 끌어 오기가 되나 봐요

손으로 끌어와서 담기가 안되더라고요 ㅜㅜ


이참에 노트북 중고라도 하나 구입해야

되나 그러다가 온라인 쇼핑에 검색해 보니 태블릿 pc

무선 마우스가 있더라고요

이들 줌 수업할 때 사용하는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무선 마우스가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무선 마우스를 주문했어요


잘 되면 좋은 거고 잘 안되면 또 방법이 있겠지요

그냥 마음을 비우고 너무 집착하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어제 자꾸만 안 되는 거에 집중을 했더니

저 자신이 너무 피곤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ㅜㅜ


히히 브런치 북 준비하고 계시는 작가님들 모두

힘내셔서 파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