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Oct 22. 2021

오늘의 하늘 10월 22일 금요일

매일 하늘 올려다 보기 2

매일 하늘 올려다 보기
2021년 10월 22일 아침
날씨 맑음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막내 아이 어린이집 등원시키고 집에 들어오는 길에

오늘도 동네 한 바퀴 찬찬히 걸었어요

오늘은 어제 보다 더 포근한 가을 날씨네요

높고 푸르른 가을 하늘과 맑은 날씨에 감사드립니다

눈이 부시도록 빛나는 아침 햇살에 너무 기분이 좋아요

연둣빛 목련나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어요

올해 봄에 목련꽃 정말 예쁘게 피어서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었답니다

모과나무에 모과가 주렁주렁 열렸네요

오늘도 어제처럼 화창한 날씨에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가을이라서 마음도 덩달아서 행복해지네요

가을이 조금 더 길게 머물러 주었으면 좋겠어요

모든 분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그리움

햇빛이 너무 좋아
혼자 왔다 혼자
돌아갑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

나태주 시집

http://aladin.kr/p/rN55h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하늘 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