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Dec 03. 2021

딸기 무스 케이크 위에 딸기는 어디로 간 걸까

딸기 무스 케이크 위에 딸기가 데코레이션 안되어 있는데요?

2021년 12월 2일

초등학교 2학년 아이 생일날입니다

2013년 12월 2일 겨울인데 너무나 포근하고

따뜻했던 그날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브이백 분만으로 세상에 태어난 둘째 아이

정말 감동적인 날이었어요 2.62kg에 조그맣던

아가가 어느새 초등학교 2학년 먹는 것도 뭐든지

안 가리고 다 잘 먹어요 몸무게 33kg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학교에서도 미역국이 나와서 미역국 두 그릇이나

맛있게 먹었다며 집에 와서 너무 좋아라 하더라고요

집에서도 미역국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아이들 초등학교 12월 2일  급식 메뉴_출처 클레스팅


올해 저희 가족들 생일에는 케이크를 구입하지 않았어요 다들 케이크 안 먹겠다고 하기도 했고

그냥 미역국 끓여서 간단하게 먹었거든요

막내 아이 10월 생일에는 미리 예약 주문한다는 것을

제가 깜박 잊어먹고 못사 주었고요



이번에 둘째 아이 생일에는 아이에게 물어보니

케이크 먹고 싶다고 했어요

딸기 무스 케이크를 보더니 "이거 먹고 싶어"

라고 해서 쿠팡 이츠 앱에서 케이크 찾아보고

아이가 먹고 싶은 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쿠팡 이츠 뚜레쥬르에서 주문을 한 다음 기다리는데

따르릉 전화가 왔어요

주문한 레쥬르 지점에서 전화를 하셨더라고요



"안녕하세요 뚜레쥬르인데요 주문하신 딸기 무스

케이크가 매장에 진열된 게 모두 품절되어서요

지금 바로 만들어서 보내 드리려고 하는데요

케이크 시트를 냉동실에서 꺼내서 만드는 거라서요

케이크 배달받으시면 한 시간 정도 후에 드시면 좋으세요"


"아 네 케이크 시트를 냉동실에서 꺼내서 만들어 주신다는 건가요"


"네 보통 본사에서 보내 주시면 냉동보관을 하고요

 케이크 만들 때 바로바로 냉동실에서 케이크 시트를 꺼내서 만들고 매장 진열장에 보관이 되는 거거든요"


"오늘은 딸기 무스 케이크 진열된 게 모두 품절되어서요

바로 만들어서 보내 드릴게요"


"네 알겠습니다 그럼 바로 만들어서 보내 주시는 거니까

저희는 더 좋은 거네요 감사드립니다"




딸기 무스 케이크위에 딸기는 어디로 간 걸까?

그렇게 얼마 후에 주문한 케이크가 배달이 되었어요

출처_쿠팡이츠 뚜레쥬르


배달된 딸기무스 케이크

"딸기 무스 케이크 진열장에 있는 게 모두 품절되어서요

딸기 무스 케이크 시트를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만들어 드리는 거라서요 되도록이면 배달받으신 후

한 시간 정도 되었을 때 드시면 좋으세요"

그렇게 케이크 배달받은 지 한 시간 정도 지나서

케이크 먹으려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다 싶었어요

그전까지 배달받은 케이크 속에는 어떤 모양인지

확인도 안 하고 있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하다 너"저 자신한데 막 이러면서...........ㅠㅠ


영수증 떼어내고 케이크 오픈하려는데

분명히 주문할 때 사진 속에는  

딸기가 데코레이션 있는 것 같았는데

배달된 케이크에는 딸기가 어디로 가고 없었어요

출처_쿠팡이츠 뚜레쥬르




다시 주문한 매장에 전화를 걸었어요

안녕하세요 아까 전에 딸기 무스 케이크

주문했던 사람인데요

배달된 케이크에 왜 딸기가 데코레이션이

안되어 있는 거예요?

딸기 무스 케이크 위에 딸기가 데코레이션 안되어 있는데요?



네 고객님 저희가 계절마다 데코레이션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요즘 딸기가 잘

안 나오기도 하고 조금 있으면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지금 아직 딸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요 똑같이 데코레이션이 안되었네요 죄송합니다




아이가 딸기 올러져 있는 것 보고 먹고 싶다고 해서 선택하고 주문한 건데요 조금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쿠팡이츠 뚜레쥬르 홈페이지에는

제가 주문할때 케이크 위에 딸기가 올려져 있는거를 확인하고 주문한건데요 그럼 사진도 이거를 올려 놓으시면 안되는것 아닌가요?



네 고객님 죄송합니다 저희가 그럼 어떻게 해 드리면 될까요?쿠팡이츠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은 뚜레쥬르 본사에서 관리하고 있답니다




고객분들은 당연히 똑같은 케이크를 만들어서 보내 주실 거라고 생각하지 안 나요  예를 들어서 다른 분들도 이렇게 딸기 무스를 보내드리면 저희처럼 딸기 무스 케이크에 딸기가 데코레이션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 아니면 제가 그럼 뚜레쥬르 본사에

전화 드려서 다시 여쭤 보아야 하나요?그리고 보니깐 그냥 우유 무스 케이크 같기도 하고요 그렇네요




네 고객님 죄송합니다 저희가 미리 전화드리고 설명드렸어야 하는데 다음부터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보내드린 케이크는 딸기 무스

케이크가 맞고요 보시면 케이크 시트 자체를

딸기 시트로 만들어 드린거랍니다





네 그렇군요 저희가 딸기 무스 케이크는

처음 먹어 보는 거라서요 딸기도 데코레이션이

안되어 있고 우유 무스 케이크와 비슷하네요

다른 분들도 저희처럼 딸기 무스 케이크에

딸기가 올려져있지 않거나 아니면 딸기가 데코레이션 되어서 배달되기도 하나요



네 고객님 딸기가 많이 나오는 계절에는 당연히 딸기가 데코레이션 되고요 요즘처럼 아직 딸기가 많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이렇게 고객님처럼  딸기를 데코레이션 되지 않을

때도 있고 그렇답니다



고객님 저희가 그러면 어떻게 해 드리면 될까요?




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당연히 딸기가 올려져 있을 거라고 생각 했는데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케이크 배달받고 저도 먹으려고 하면서 이제야 케이크 데코레이션을 확인한 거예요



많이 바쁘실 텐데 제가 자꾸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그럼 다음부터는 혹시 모르니까 과일 올려져 있는 케이크는 주문하기 전에 미리 확인 전화하고 주문하는 게 좋겠네요



네 고객님 그렇게 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이번 일을 계기로

조금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일하시느냐 피곤하실 텐데 제가 너무 많이 여쭤보고 말을 많이 드린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케이크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그렇게 어제 딸기 무스 케이크 웃픈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당황스럽기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 즐겁게

이들과 케이크에 촛불 켜고 신나게 생일 축하노래

부르면서 맛있는 딸기 무스 케이크를 먹었답니다


똥강아지 아홉 번째 생일 축하해 사랑해♡

너무 행복해 하는 둘째 아이입니다



맛있는 딸기 무스 케이크 정성 가득 만들어 주신 파티 셰프님 감사드립니다

친절하게 잘 상담해 주신 베이커리 사장님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조금 당황스러워서 많이 횡설수설했던 것 같아요 베이커리 사장님 가게 대박 나시기를 응원합니다 축복합니다


딸기무스 케이크
둘째 아이가 컷팅한_딸기무스 케이크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아니라면 아닌 거지 왜 자꾸 거짓말을 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