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Dec 11. 2021

 크리스마스트리 보며 동심으로

미리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12월 9일 목요일) 아침에 막내 아이 어린이집에 등원하는데

어머나 드디어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을 예쁘게 꾸미고 계셨어요

오후에 하원할 때 와보니 짜잔

예쁜 모습으로 단장을 하고 방긋방긋 예쁜 모습을

뽐내고 있더라고요

이날 아침에 막내 아이 어린이집에서

마술쇼 관람하는 날이었거든요 

재밌는 마술쇼를 해 주셔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2021년 12월 9일 목요일


너무너무 예쁘죠

어린이집 선생님들께서 이렇게나 예쁘게 꾸며

주셨답니다

ㅎㅎ 어떤 아이들은 왜 이렇게 빨리 만들었냐고

말을 하기도 했다는군요 ㅋㅋㅋ 귀요미들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어제 막내 아이 하원하는 시간호출드리고

아이 나오는 거 잠깐 기다리면서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가 너무

예뻐서 또 사진 찍어 보았어요^^

보아도 보아도 계속 보아도 마음을 즐겁게 행복하게

해 주는 크리스마스트리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크리스마스트리
너무너무 예뻐요
정말 예쁘게 잘 만드신 것 같아요

호호호 하하하
정말요 네 감사합니다



"저는 배려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선생님 안녕히 계세요"

이렇게 선생님께 하원 인사를 드리고

집으로 왔어요^^

선생님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드립니다


곧 크리스마스네요 손꼽아 기다려집니다 헤헷

모든 분들 굿밤 보내세요 축복합니다♡




첫째 아이 7세 때 둘째 아이 5세 때 추억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점 2017년 12월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점 2017년 12월
매거진의 이전글 다들 열심히 살아가시는구나 힘 내보자 파이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