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Dec 29. 2021

엄마테크 작가님들과의 만남_논현역 화덕피자 맛집 도셰프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_by도치 도셰프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 작가님들과의 만남

서울 5대 화덕피자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곳
논현역 3번 출구 by도치 도셰프
(나폴리 화덕피자)

생각지도 못하게 귀한 자리에 초대를 받게 되었어요 2021년 12월 17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약속시간이 정해졌어요

장소는 논현역 3번 출구 도셰프



도셰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9길 14

http://naver.me/5U1Gjtgn

사진출처_도셰프 네이버
도셰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9길 14
논현역 3번 출구에서 184m

이렇게 허지영 작가님께서 약속 당일날에도

꼼꼼히 챙겨주셨어요

약속 장소 미리 알아보시고

예약해 주셨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침에 막내 아이 어린이 집에 등원시키고 바로 출발하면 너무 빠를 것 같아서 뒨정뒨정 시간 채워서 나가려고 하니 오히려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시간이 조금 촉박했어요 약속 시간은 11시 30분인데요 어떡하지 고민하다가 택시를 타야지 하며 택시를 탔는데요(택시도 한참만에 겨우 탔어요)

택시 기사님께서 서울까지는 안 가신다고 하셔서 그럼 다른 택시를 타야 할지 지하철을 그냥 타고 가야 할지 고민하니까 그 택시 기사님께서

"하하 당연히 지하철이 빠르지요"

"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그럼 석남역 7호선 지하철역 있는 데로 갈까요"

"네 기사님 그렇게 해주세요"


석남역 7호선까지는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인천 지하철 2호선을 타고

 딱 한정거장 코스예요


약속 장소가 정해졌을 때도 당연히 석남역 7호선을 타고 가면 되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시간이 촉박하다 보니 택시밖에는 생각이 나지를 안았어요 ㅋㅋㅋㅋㅋ ㅠㅠ


http://naver.me/5X9f7oup

석남역 7호선을 타면 서울 강남까지 한 시간이면 도착한다고 하잖아요 정말 지하철 타기를 너무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석남역 7호선을 타고 서울 논현역으로 향했어요

아침 출근 시간이 지나서였을까요 정말 딱 50분 만에 논현역에 도착했어요


셋째 남동생이 2013년 에 결혼하고 하와이에 신혼 여행 다녀오면서 하와이 현지에서 싸게 사다준 커다란 가방인데요 정말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작가님 들께 사인 받으려고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 책 그리고 사이드잡으로 월급만큼 돈 버는 법 책 그리고 2시간 만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책을 바리바리 넣고 짊어지고 출발했어요 ㅎㅎ:)


석남역 7호선에서 지하철 타고 서울 논현역까지 가는데

제가 출발한 석남역 7호선 역이 첫출발 역이라서 자리에 편하게 앉아서 논현역까지 갈 수 있었어요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의 저자이신 윤소영 작가님과 강민영 작가님

허지영 작가님

그리고 버거 앤 프라이즈 브랜딩 본부 이사님이신 화이트 로즈님 그리고 효녀 따님 멋진 워킹맘 흥 캔디님 이렇게 다섯 분을 만난다는 설렘에 마음이 너무 떨리고 긴장이 되어서 지하철 타고 가면서 책을 읽으려고 하는데 몇 번이나 펼쳤다가 다시 보다가 하는데 도무지 책 읽기에 집중이 되지를 안았어요


사실 이렇게 귀한 자리에 초대받게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격스럽고 믿기지가 안아서 며칠 동안 꿈을 꾸고 있는 듯싶었거든요



https://brunch.co.kr/@starlightdream/31

그리고 저는 몇 년 전에 (3년 전쯤)

저희 집 아이들과 지하철을 타고 가던 어느 날 지하철 한 정거장 정도 타고 가다가 뭔지 모를 두려운 마음이 들면서 아이들과 함께 급하게 지하철에서 내렸던 경험이 있었어요 그 후로 지하철 타는 것에 대한 공포감 불안감 그런 게 있어서 쉽게 지하철을 타지를 못하며 지내기도 했어요 작년 6월쯤 김유라 작가님 펜미팅에 당첨되어서 서울 석촌호수까지 지하철을 타고 다녀왔던 그때의 그 마음을 되살리며 다시 용기 내서 다녀와 보자며 힘을 냈어요



그리고 이렇게 귀한 자리에 초대해주신 분들의 정성을 생각하니 쉽게 포기할 수 없었어요

(다행히 이날 초등학교 2학년  둘째 아이도

초등 4학년 첫째 아이 방과 후 학교 늘 꿈 품 터 돌봄 교실 선생님께서 오후 3시 30분까지 봐주신다고 약속하셨어요 둘째 아이 담임 선생님께도 이날 둘째 아이 형아랑 3시 30분까지 봐주시기로 하셨다고 말씀드렸고요 7세 막내 아이는 오후 4시 30분 하원하는 시간이고요 남편에게 말하면 서울 못 가게 할 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비밀로 했답니다 다녀와서 아이들이 엄마 지하철 타고 서울에 다녀왔다며 얘기해서 들통이 났지만요 ㅋㅋㅋㅋㅋ)


석남역 7호선 역에서 출발해서 조금 있다가 얼마 전에 시어머님 댁에 보일러 리모컨이 고장 나셔서 수리하신다고 하시던데 잘 고치셨나 궁금하기도 하고 잘 지내시는지 오랜만에 안부전화드렸어요 그리고 지하철은 부지런히 달리고 달려서 드디어 논현역에 도착을 했어요


석남역 7호선을 타고 직통으로 빠르게 도착한 서초구 논현역

논현역 3번 출구

서울 서초구 반포동

http://naver.me/GY2M1e57

ㅎㅎ 잘 도착하고 그냥 나오기 아쉬워서 기념사진도 한 장 찍어보았어요 정말 지하철이 빠르더라고요 한 시간도 안 걸려서 도착했답니다 서울 강남 논현역에서 내리는데 석남역 7호선을 타고 직통으로 정말 강남까지 한 시간도 안 걸려서 도착한다는 게 너무나 신기했어요



너무나 반가운 논현역입니다 20대 초반에 강남역에 있는 직장에(미용실에) 출퇴근할 때

논현역 근처에 기숙사가 있었거든요 그리고 얼마 있다가 기숙사를 서초동 역삼역 근처로 기숙사를 옮겨 주셨는데요 아마도 그때가 2002년 월드컵 경기가 한참 있을 때 온 동네 새벽시간까지 시끌벅적했던 기억이 떠 오르기도 했어요 서울 일산 그리고 인천으로 내려오면서 결혼하면서 (일산에서 일하면서 소개팅으로 만났던 남편과 인연이 되어서 긴 연애 동거 끝에 결혼하고 일을 그만두었어요)

11년 차 전업주부 언젠가는 꼭 미용실에서 일하는 게 아니더라도 뭔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미용기술로 어르신들께 봉사를 해 드리고 싶다는 마음이랍니다




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

꺄아 사이드잡으로 월급만큼 돈 버는 법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의 저자이신 윤소영 작가님 해피스완 님께서

1등으로 약속 장소에 도착하셔서 기다려 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출처_도셰프 네이버
                            이탈리아 음식점
                                     도셰프
                                      메뉴
출처_도셰프 네이버

도셰프 찾지 못해서 조금 헤매었어요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 길 지나가며 마주친 처음 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셰프 찾아 삼만리였어요 길치라서 지도를 봐도 까막눈이라서요

(논현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직진 첫 번째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다시 삼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조금 직진하면 도셰프가 나온답니다:)

설명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랄게요




출처_네이버 도셰프


드디어 도착한 도셰프 입간판이 흔하게 크게 붙어 있지는 않아요 출입문 앞에 소박하게 붙어있는 도셰프라고 쓰여있는 작은 간판을 몇 번이나 확인을 한 후에 드디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들어갔어요


https://cafe.naver.com/doubleline22

늘 온라인에서만 뵙던 분들을 실제로 만나 뵙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격스러웠는지 몰라요 저에게는 연예인 스타 같으신 분들이시거든요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것만 같았어요


모든 분들 해피 스완 선생님 님께서 이끄시는

 sns 콘텐츠 협업체 해피인친에서 소통하시는 분들이세요 세상에나 어떻게 이렇게 만나 뵙게 되다니요 정말 대박이죠


저에게는 연예인 스타 같으신

분들이시거든요


포근히 따뜻하게 맞이해 주신

해피 스완 윤소영 작가님

마인드카소 강민영 작가님

허지영 tv허지영 작가님

그리고 버거 앤 프라이즈 브랜딩 본부 이사님이신 화이트 로즈님

그리고 효녀 따님  멋진 워킹맘

흥 캔디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y도치 도셰프_논현점


도셰프 논현점_엄마테크 북토크 왼편부터 별빛꿈맘,허지영 작가님,강민영 작가님
왼편부터 별빛꿈맘 허지영 작가님 강민영 작가님
도셰프 논현점_왼편부터 흥캔디님 화이트로즈님 윤소영 작가님





도셰프에 도착해서 백신 접종 QR코드 찍고

손 소독 젤도 발랐어요

백신 접종 2차까지 완료하고 외식을 해 본 거는 처음이라서요 백신 접종 완료 QR코드도 처음 찍어 보았네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도와주신 지영쌤님 허지영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도셰프에는 출입문을 열고 들어 가시면 오른쪽에 코트나 점퍼를 걸어 두실 옷걸이도 헹거에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도셰프 _수제 화덕피자 논현

사진출처_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 께서 촬영해주신 맛있는 수제피자입니다
사진출처_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께서 촬영해 주셨어요
사진출처_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께서 촬영해 주셨어요
사진 출처_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 께서 촬영해 주셨어요
사진출처_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 께서 촬영해 주셨어요



주문해 주신 정성 가득한 요리들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의 바로 옆자리에 앉으신 허지영 작가님께서 계속 챙겨주셔서 정말 배불리 더 잘 먹었어요



가지와 통통한 새우와 치즈가 들어간 수제 나폴리 화덕 피자 정말 맛있습니다

먹고 먹고 또 먹고 정말 계속 먹었어요

우와 피자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흥 캔디님)

그니깐요 정말 어쩜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까요 너무너무 맛있네요(별빛 꿈 맘)

저의 바로 앞자리에 앉아계신 흥 캔디님과 함께 부드럽고 맛있는 피자의 매력에 퐁당 빠졌어요 수제 피클도 정말 신선하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수제 피클에는 무 오이 당근이 들어 있어요^^

살짝 매콤한 고추 피클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by도치 도셰프 논현점

 감베리 크레마

스푼으로 떠드시면 되세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부드러운 치즈와

통통한 새우

그리고 파스타의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스파게티와 파스타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요리에 들어간 재료들이 정말


"신선하다"


신선함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입이 즐겁고 예쁜 요리들을 보면서 눈도 즐거웠어요 좋으신 분들과 따뜻한 이야기 꽃을 피워내는 이날 이 순간들이 정말 너무나 귀하고 감격 스러 웠답니다


'정말 꿈을 꾸는 게 아닌 거지 이건 현실이야 정말 정말인 거지'

믿기지가 않았지만 모든 게 제 눈앞에 펼쳐진 실제 현실이라는 생각에 모든 게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사했답니다 ㅠㅠ




엄마 테크, 돈 잘  버는 엄마들의 온라인 출근 로드의 저자이신 윤소영 작가님 강민영 작가님 허지영 작가님

그리고

버거 앤 프라이즈 브랜딩 본부 이사님이신

화이트 로즈님

멋진 워킹맘 효녀 따님 흥 캔디님과의

귀한 만남 2편에서 계속됩니다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축복합니다♡



by도치 도셰프_논현(이탈리아 음식점)

2021년 12월 17일 목요일

엄마 테크 북 토크

왼편 맨 앞에서부터 해피스완 윤소영 작가님 버거 앤 프라이즈 브랜딩 본부 이사님이신 화이트 로즈님 그리고 효녀 따님 멋진 워킹맘 흥 캔디님

오른편 맨 앞에서부터 마인드카소 강민영 작가님 허지영 tv 허지영 작가님 그리고 별빛 꿈 맘



http://aladin.kr/p/mP7rD

http://aladin.kr/p/XNtkw

http://aladin.kr/p/TypdL

https://m.blog.naver.com/lsy9830/222587188038


매거진의 이전글 미라클 미타임 2021 가을학기 멘토님 감사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