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레미 Start Maker Nov 21. 2021

2021년 브런치 연말 결산 선물

남미 일기 중반 정도를 추억하면서

안녕하세요.


브런치에서 연말 결산 선물을 받았습니다~


올해도 수고했다고 말해주니 뭔가 그래도 제가 열심히 한 것이 있는 걸까?

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 버린 것 같은데 위로받은 느낌이 들더군요.



어느새 브런치 작가 된지도 149일이 되었다네요~

뭔가 디데이를 확인한다는 것이 기념일 느낌이 나네요~

남미 여행일기도 중반 정도  공유했더라고요~!

누적 뷰가 1.6만 인 것은 아마 브런치 담당자님이 한번 홈에 띄어주신 것 같은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

구독자 분이 30명 이상인 것도 감지덕지입니다!

좋아요 눌러주신 분들이 있기에 추억을 더듬으며 일기를 정리해서 올릴 수 있는 힘이 더 생기는 것 같아요♥︎


브런치를 하는 와중에 인생에 큰 변화가 생겼는데 바로 독립, 자취! 인생 여행에 새로운 갈림길을 걷고 있는데요~

순탄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도전했다는 용기와 계속 걸어보고 싶다는 의지로 뚜벅뚜벅 걸어 나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우리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사진, 일상 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도 놀러 오세요~ 좋아요, 댓글도 환영합니다. :)

인스타

블로그




작가의 이전글 자취, 독립, 이사가 왜 힘들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