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호스텔과 코워킹을 결합한 공간 플랫폼 : 원데이


Co-work & Living

Bangkok, Thailand


방콕의 중심부 수쿰윗(Sukhumvit)에 위치한 ‘ONEDAY’는 호스텔과 코워킹 스페이스를 접목시킨 흥미로운 사례다. 오늘날 일과 삶의 모호한 경계 속에서 ONEDAY는 파트-타임이라는 시간개념을 통해 언제든 손쉽게 영감이 가득한 곳에서 작업을 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유연한 플랫폼을 만들어 내었다. 호스텔과 코워킹 공간은 ‘Pause’ 그리고 ‘Forward’로 이름 붙여져 있으며, 이름처럼 휴식하고 일의 효율을 만들어가는 공간 의미를 지닌다. 



ONEDAY의 호스텔 공간 ‘Pause’는 7개의 룸 타입, 31 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으며 동시에 12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자유분방하고, 생기가 넘치는 방콕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내부 디자인 속에서 여행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편리한 부엌, 유용한 세탁실 및 넓고 안락한 공용 공간을 풀었다.



또한, 외부의 입구로 들어갈 수 있는 코워킹 공간 ‘Forward’는 쾌적한 작업 환경을 갖춘 회의실과 빅테이블 등 디지털 노마드와 프리랜서들에게 더없이 완벽한 공간이다. 



당신의 방콕 여행을 새로운 경험으로 채우고 싶다면, ONEDAY는 좋은 대안이 되지 않을까 싶다. ONEDAY는 BTS Phrom Phong 역에서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해있으며, 수완 나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5 분 내외 소요된다. 방콕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과, 쇼핑 명소, 영감 가득한 스팟 들을 둘러보며, 확고한 철학을 지닌 ONEDAY에서 기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를 보내 보자. 



Eidted by STAYFOLIO

Designed by ONEDAY



ONEDAY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컨테이너에 감성을 불어넣다 : 혜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