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셰프의 부엌을 빌려드립니다
폴부엌이층집
제주 한경면 조수리는 바다 대신 시골마을의 호젓함이 있다. 이 곳에 새롭게 문을 연 '폴부엌 이층집'은 옆 동네 저지리에서 작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폴셰프가 만든, 맛있는 휴식이 있는 공간이다. 호주에서 요리를 공부하던 시절의 이름을 그대로 쓴 폴셰프는 바쁜 도시의 삶을 떠나 가족과 마주앉아 밥을 먹고, 마음을 담은 요리를 만들며 살고싶어 제주로 내려왔다. 제주도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프랑스, 이탈리아식 조리법이 만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폴부엌 이층집의 1층에는 침실, 욕실, 주방, 그리고 20명이 마주앉을 수 있는 다이닝룸이 있다. 오픈플랜 구조의 2층은 침대와 욕실, 노천탕, 옥상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요리 대결을 할 수 있도록 두 세트로 꾸며진 주방이 돋보인다. 그동안은 할 줄 몰라서 혹은 귀찮아서 매끼니 사먹는 여행을 했다면, 이 곳에서 만큼은 셰프가 준비해준 식재료와 레시피로 요리하고 맛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공간이 갖는 가장 큰 매력이다.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폴셰프의 레스토랑 '맛있는 폴부엌'에서는 게스트를 위한 조식과 저녁메뉴가 준비되는 것은 물론 파티를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도 가능하다. 조만간 예정된 가족모임의 장소를 찾던 중, 폴부엌 이층집을 알게되어 반가운 마음이다. 가족여행은 물론 동료들과의 특별한 워크샵을 계획하고 있다면, 맛있는 음식과 아늑한 공간,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폴셰프의 부엌을 빌려 하루쯤 지내보면 어떨까.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어반플롯
Photo by 이병근
폴부엌이층집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18. 7. 4 - 7/ 17
혜택 : 20% 할인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