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숨과 함께 제주를 들이쉬다 : 브리드인제주


가시리 숲 속 요가 스테이

브리드인제주


제주 서귀포의 중산간 동쪽, 아담한 오름과 숲으로 둘러싸인 가시리 마을 한 쪽에 렌탈하우스 브리드인제주(breathe in Jeju)가 문을 열었다. 오래된 구옥과 귤창고를 개조해 완성된 이 곳은, 오랜시간 요가로 몸과 마음을 수련해온 호스트의 온전한 휴식처이자 새로운 삶의 터전으로 기획되었다. 지랩(Z_Lab)의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제주에서는 첫 번째로 '요가스테이'라는 테마로 완성되었다.


브리드인제주는 삼나무 숲 안, 세 채의 집으로 이루어져 있다. 돌집의 묵직하고 차분한 기운 속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스톤하우스와 농가주택을 매만져 나무의 온기를 더한 우드하우스, 돌창고를 개조해 노천 욕조와 바베큐 공간으로 꾸민 워터하우스까지.



특히 요가 공간인 스톤하우스에는 데크와 잔디로 열린 큰 창이 있고, 탁 트인 넓은 공간에 요가를 위한 도구와 용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공간의 분위기는 정적이지만, 이 곳에 머무는 시간은 다채롭다. 호스트와 함께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하거나 따뜻한 분위기의 우드하우스에서 오롯이 사색하는 시간을 보내도 좋다. 또한 워터하우스에서 노천욕과 함께 바베큐를 즐길 수도 있다. '시간이 더해진다'는 가시리(加時里)의 어원처럼, 차분히 숨을 내쉬며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하루 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면 어떨까. 


Edited by STAYFOLIO
Directing by Z_Lab
Designed by 제너럴그레이(Furniture), 꼬또네(Fabric), 바이빅테이블(Kitchen), 히어리(세라믹), 듀송플레이스(Landscape), 라이마스(Lighting), 60s(Mattress), 오늘도활짝피었습니다(interior gardening)
Construction by URBANPLOT



브리드인제주

스테이폴리오 론칭


브리드인제주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정제되지 않은 순수한 아름다움 : 어쿠스틱 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